직업별로 싫어하는 사람
 
1. 목사 : 하나님을 찾지 않고도 잘 사는 사람
2. 세무사 : 고지서 나온대로 곧이곧대로 세금 내는 사람
3. 산악인 : 내려올 걸 뭣하러 올라가느냐고 말하는 사람
4. 중매쟁이 : 연애 잘하는 사람
5. 골프공 제조회사 사장 : 공 하나로 라운드 띁냈다는 사람
6. 여행업자 : 집 나가면 고생이라는 사람
7. 성형외과 의사 : 생긴대로 산다는 사람
 
골프인생 4단계
 
1. 막 시작한 사람들의 단계(1단계) : 만나는 사람마다 골프를 권한다.
2. 어느 정도 알게 된 사람들의 단계(2단계) : 만나는 사람마다 골프를 가르치려 한다.
3. 제법 잘하는 사람들의 단계(3단계) : 가르치려 하지 않고 만약 누가 물어오면 "잘 모르지만 나는 이렇게 생각한다"고 대답한다.
4. 골프실력이 대단한 사람들의 단계(4단계) : 누가 물어오면 '나같은 사람에게 배우지 말고 비디오를 보거나 일류 프로에게 제대로 배우라'고 한다.
 
중년 아저씨의 치매
3단계 : 부부 행사 마치고 집에 돌아가려고 바지를 입는다.
2단계 : 부부 행사 마치고 돈을 주려고 지갑을 꺼낸다.
1단계 : 마누라 앞에서 선다.
 
여자의 소원
 
어느날 골프장에 나간 여자가 공을 숲으로 쳐 보냈다. 공을 찾아 들어간 여자는 덫에 걸린 개구리를 발견했다. 
그러자 개구리는, "나를 여기서 빠져나가게 해주면 소원 세 가지를 들어줄 거야"라고 말했다.
여자는 개구리를 풀어줬다.
개구리가 다시 말했다. "고마워! 그런데 소원을 들어주는 데는 한가지 조건이 있어. 그대가 원하는 것이 무엇이건 남편은 그보다 열 배나 더 받게 될거야!" 여자는 좋다고 했다. 그러면서 세가지 소원을 말했다.
첫째 소원은 세게 제일의 미인이 되는 것.
개구리는 남편이 세계 제일의 미남이 돼 뭇 여자들의 동경의 대상이 딜 것이라는 점을 경고했다. 여자는 자기가 세계 최고의 미인이 될거니까 괜찮다고 했다. 그래서 최고의 미인이 됐다.
두번째 소원은 세계에서 가장 돈 많은 여자가 되는 것.
개구리는 그러면 남편은 가장 돈 많은 남자가 된다는 점을 일깨워줬다. 여자는, "내 것이 그 사람 것이고 그 사람 것이 내 것이니 괜찮아요"라고 대답했다. 그래서 가장 돈이 많은 여자가 됐다.
다음으로 세번째 소원을 묻자 여자는 살짝 심장마비가 와주면 좋겠다고 했다.
 
사장의 유머
 
사장이 출근해서 직원들에게 오늘 회사에 나오다가 라디오에서 들었다며 유머를 이야기했다.
그러자 모든 사원이 웃었는데 한 여사원이 전혀 웃지 않고 있었다.
사장이 궁금해 물었다.
"자네는 왜 웃지 않나?"
"전 이제 웃을 필요가 없어졌어요."
"그게 무슨 말인가?"
"사장님, 죄송한데 저 내일 회사 그만두거든요."
 
 
 
남편 놀라게 하러 갔다가
 
성공한 비즈니스맨 5명이 공동투자로 캐나다 수렵지의 공동 원시림을 구입했다. 그들은 1년에 한번씩 2주간의 휴가를 얻어 남자들끼리만 지내기로 했다.
"문화시설이라고는 없어. 당신을 데려가고 싶지만 더운 물도 없고 숲 속에서 볼 일을 봐야하고 밤에는 모기떼가 물어 뜯거든. 여자들을 데리고 갈 곳은 못 돼"
남자들은 아내를 이런 말로 설득해서 떼어놓곤 했다. 어느 해 8월. 남자들이 원시생활을 하러 캐나다로 떠난 뒤 무료해진 5명의 아내들은 원시생활을 한 번쯤 경험해 보는 것도 괜찮을 듯하다는 생각에 남편들을 놀라게 하기 위해 예고없이 찾아갔다.
그런데 원시림으로 둘러싸인 수렵지 입구를 지키고 있던 늙은 경비원이 근엄한 눈으로 부인들에게 말했다.
"오늘은 잠자코 그냥 돌아가는 게 좋을 거요. 이번 휴가는 주인님 다섯분 모두 동부인해서 왔거든요!"
 
 
여자의 마음
 
한 남자의 거시기가 마냥 길어지자 걷기가 불펴해져 아내와 함께 의사를 찾아갔다.
의사는 진찰을 해보고는, "과연 길군. 이거 수술해서 잘라 내야겠군요."
의사의 말이 떨어지자 아내가 슬픈 표정으로 잠시 생각하더니 말했다.
"선생님, 거시기는 그대로 놔두고 두 다리를 늘려주면 안될까요?"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