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는 오는 10월 2~5일 충남 계룡시 계룡대 일원에서 열리는 2013 벤처국방마트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전광역시와 육군본부가 주최하고 이노비즈협회, 대전마케팅공사 등이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는 국내 국방‧군수산업 발전을 위한 국내 최대 전력지원체계물자 전시회로 올해로 14회째다.

총 200여개 기업이 참가하며 모집분야는 △개인장비 △화생방 △IT △레이더‧정찰로봇 등 정찰‧관측 장비 △감시카메라‧무전기 등 보안/대테러장비 △사격‧시뮬레이터 등 교육‧훈련 장비 △불연피복‧방폭장비 등 소방분야 △RFID △차량 △개인무전기, 안테나, 화상회의시스템, 통신장비 등 △기타 민군겸용 기술이전 및 응용분야 일체 등의 전력지원체계물자로 관련 기업이 참가 가능하다.

참가기업들은 기업의 기술‧제품에 대한 군활용성 검토 및 군 조달 상담과 소요제기 절차 설명회 참석의 기회가 제공되며, 군수물자 수출상담회와 해외바이어 네트워킹 행사에 초대된다. 이밖에도 한국에 주재하는 외국 무관인 32개국 주한 무관단이 행사장에 방문한다.

성명기 이노비즈협회장은 “국방‧군수산업 발전에는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이 적용이 필수”라며, “기업 역시 국방산업 진출을 위한 적극적인 도전과 기술개발 의지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홈페이지(www.defense.or.kr)를 통해 오는 8월 말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이노비즈기업은 참가비 10%가 지원된다. 문의 042-869-5331~4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