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월드클래스 300 성과보고회 및 채용박람회 개최

중소기업청은 오는 15일 양재동 aT센터에서 ‘13년도 World Class 300 프로젝트 성과보고회 및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World Class 300 프로젝트’에 선정된 기업(이하 WC 300 기업)들의 추진 성과를 공유하고, 건실한 중소·중견기업을 구직자들에게 소개하는 자리를 갖는다.

또 90개사가 기업별 부스를 마련하여 기업 설명, 주력제품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14년까지 상반기까지 채용계획이 있는 80개사는 마이스터고, 특성화고 및 대학 졸업(예정)자 등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현지 채용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전문 컨설턴트를 통한 1:1 취업 컨설팅, CEO 특강 등 유용한  취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World Class 300 프로젝트’ 소개 및 기업들의 기술개발, 해외진출 성공사례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World Class 300 프로젝트’는 정부 국정과제 중 하나인「중소기업 성장의 희망 사다리 구축」을 위해, 잠재력을 갖춘 중소·중견기업을 집중 지원하는 사업이다.

중소기업청은 중소기업들이 세계적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 프로젝트를 성장촉진형, 수요자 맞춤형 등으로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김준현 기자 jhkim@gamtantimes.com

저작권자 © 감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