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대표이사 사장 이준우)은 새롭게 제작한 ‘디자인 홈’인 ‘베스트 디자인 홈’ 10가지를 ‘베가 시크릿노트’ 사용자들에게 추가로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디자인 홈’은 홈 화면의 레이아웃을 사용자 스스로 설계하고, 자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다양한 이미지와 컬러, 도형 등으로 꾸며 홈 화면의 원하는 곳에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도록 한 베가만의 사용자 환경으로 ‘베가 LTE-A’ 모델부터 적용되었다. ‘디자인 홈’을 통해 사용자들은 배경화면에 사진, 스티커, 도형, 텍스트 등을 삽입해 꾸밀 수 있으며,특정 그리드 및 아이콘을 누르면 특정 기능이나 애플리케이션이 실행되도록 연동시킬 수 있다. 

마켓에서 런처를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디자인 홈’을 활용해 자신만의 독특한 홈 화면을 연출할 수 있어 ‘베가 LTE-A’와 ‘베가 시크릿노트’ 사용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베가 시크릿노트’ 사용자들은 현재 ‘베가 시크릿노트’ 구매 시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있는 10가지의 ‘디자인 홈’에 추가하여 21일부터 베가 브랜드 홈페이지(http://ivega.co.kr)와 모바일 브랜드 홈페이지(http://m.ivega. co.kr)에서 10가지의 ‘베스트 디자인 홈’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김준현 기자 jhkim@gamtantimes.com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