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조 >
여자의 몸에 뿌리기만 하면 즉석에서 그 여자의 색욕이 동하는 묘한 약을 발견한 한의사가 동네방네 약 선전을 하며 돌아다녔다.
어느 날 마을에서도 이름난 건달이 이 소문을 듣고 솔깃해서  한의원을 찾아 왔다.

마침 의원이 외출하고 없어서 의원의 아내가 그 약을 건네주었다.
헌데 건달은 그 약을 받자마자 의원의 아내에게 뿌리는 것이 아닌가.
그러자 신통하게도 여자의 눈이 게슴츠레지면서, 숨을 가쁘게 몰아쉬며 몽롱한 눈초리로 사내를 침실로 이끌고 들어갔다.

때마침 집에 돌아온 의원은 이 광경을 목격하고 노기가 충천해서  아내를 다그쳤다.

그러나 그이 아내는 조금도 잘못했다는  기색이 없이 오히려 당당하게 얘기했다.

 "여보, 이게 다 당신을 위한 내조의 방법이라고요.
생각해 봐요. 만약 건달이 그 약을 나에게 뿌렸을 때 내가 아무런  변화도 보이지 않았더라면 당신이 발명한 그 약이 엉터리라는 게  들통이 날게 아니에요. 그럼 우린 어떻게 살아요."

< 아들의 생각 >
일곱 살 된 아들에게 은순이가 물었다.

“이 다음에 장가가서 네 마누라가 나를  못살게 굴면 어떻게 할래?”

그러자 아들은 대답했다.

아들 ; “당연히내 쫓아내지 뭐!”

그로부터 20년이 지난 후 은순이는  똑같은 질문을 아들에게 했다.

아들이 대답했다.

아들 ; “내가 뭐 힘이 있나요? 같이 나가야지…”

< 세상사람들의 착각들 >
1. 인터넷 광고 회사의 착각 .... 광고창을 계속 뜨게 만들면 언젠가는 접속해 주는줄 안다

2. 연애 안 해본 남자의 착각....상대방이 원하는 건 뭐든지 해줄 수 있을 줄 안다

3 .실연한 사람들의 착각.............. 자기 케이스가 세상에서 제일 비참한줄 안다

4. 엄마들의 착각 .... 자기애가 머리는 좋은데 공부를 안 해서 공부를 못 하는 줄 안다

5. 고등학생들의 착각............앞사람 등 뒤에 누워서 선생님 안 보이면 선생님도 자기가 안 보이는 줄 안다.

6. 인문계 고등학생들의 착각.... 모든 실업계 고등학생들이 자기보다 공부 못 하는줄 안다

7. 재수생의 착각.................. 이번 수능은 잘 볼 줄 안다.

8. 대딩들의 착각...........자기가 맘만 먹으면 더 좋은데 갈수 있었는 줄 안다.

9. 공대 다니는 여자들의 착각.... 다른과 여자들은 다 머리 나쁜 줄 안다.

10. 폐인들의 착각 ...........오늘밤 새도 그 다음날 일찍 일어날 수 있을 줄 안다.

11. 폐인 동생들의 착각 ................. 밥 먹을 때는 컴퓨터 내줄 줄 안다.

12. 담배 피는 사람의 착각............ 맘만 먹으면 끊을 수 있을 줄 안다.

13. 남자들의 착각 ....................못생긴 여자는 꼬시기 쉬운 줄 안다.

14. 여자들의 착각 ...................남자가 자기한테 말 걸면 작업인 줄 안다.

15. 이 글 읽고 있는 사람들의 착각 ....지는 아닌 줄 안다.


< 아내를 죽이는 법 >
1. 귀에다 있는 힘껏 혀를 갖다대고 핧아줍니다.
ㅡ 간지러워 죽습니다.

2. 매일 저녁 6시 칼퇴근 합니다.
ㅡ 지겨워 죽습니다.

3. 곤히 잠자는 아내 몸에 손을 대서 은근히 잠깨워 놓고 "자냐?" 물어보고 그냥 자면..
ㅡ 열받아 죽습니다.

4. 샤워하고 나온 아내 그윽한 눈으로 바라만보다 잠자면...
ㅡ 쪽팔려 죽습니다.

5. 새로 산 속옷 야시시 입고 나왔는데 쳐다보지도 않고 불끄고 덤벼들면...
ㅡ 돈 아까워 죽습니다.

6. 비오는 날 우산들고 나갔다가 우산 잃어버리고 전철역앞으로 우산들고 마중 나오라고 하면...
ㅡ 짜증나 죽습니다.

7. 친한 친구들 이름 여자이름으로 바꿔 저장해 놓으면 핸드폰 올때마다..
ㅡ 환장해 죽습니다.

8. 매일매일 3시간씩 밤에 정성을 다해 몸으로 봉사하세요.
ㅡ 피곤해서 죽습니다.

9. 이래도 안죽으면 어쩝니까? 팔자려니 바람피고 살아야지요! 대신 걸리지는 마세요.
ㅡ 당신이 죽습니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