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저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만든 스마트러닝 앱 ‘잡코리아U'가 베스트셀러 동영상 강좌를 신규 오픈했다고 31일(화) 밝혔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잡코리아U 베스트셀러 동영상 강좌는 베스트셀러 저자들이 직접 출연해 집필 의도와 주요 메시지 등을 전달하는 것으로, <난세에 길을 찾다>, <아이의 공부 두뇌>, <젋은 구글러가 세상에 던지는 열정력>등 총 500권 이상의 베스트셀러와 저자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강의 시간을 약 10분 분량으로 설계해 평소 야근, 취업 준비 등으로 책을 읽을 시간이 부족했던 이들도 빠르고 쉽게 베스트셀러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폭넓은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경영․리더십․인문학․자기 계발 등 다양한 분야의 강좌를 준비했다.

 한편, 잡코리아U는 베스트셀러 동영상 강좌 신규 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 2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잡코리아U 이용권 구매시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하는 것으로, 잡코리아U 이벤트 페이지(http://2url.kr/ab2R)에서 해당 강좌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스마트러닝 잡코리아U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스마트기기 뿐만 아니라 PC에서도 학습이 가능한 교육전문 애플리케이션으로, 어학․취업․직무․경력개발 등 총 1만6,000개 이상의 강좌를 월 1만1000원에 무제한 학습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U 웹사이트(http://u.jobkorea.co.kr)나 고객센터(1577-089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창 기자 changs@gamtantimes.com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