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룸 및 카페와 제휴,컬러 프린트 출력 무료 제공

신개념 지면 광고 마케팅 기업 ‘디스코’(대표 김진우, www.discountyourcost.com)가 지역상권에 특화된 ‘무료 프린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디스코의 ‘무료 프린팅 서비스’는 최근 조별모임, 개별학습 등 다양한 이유로 강남, 종로, 신촌 일대 학원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학습공간인 스터디룸 및 카페 등과 제휴를 맺고 학생들이 필요한 다양한 학습자료들을 무료로 출력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기존 무료 프린팅 서비스와는 달리 이용자들이 직접 자신에게 필요한 지역상권의 쿠폰을 프린트의 여백에 출력하는 시스템으로, 필요한 학습자료를 무료로 출력하면서 자신에게 필요한 다양한 할인 쿠폰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이 그 특징이다.

 이 서비스는 단순히 20대들에게 무료 출력 기회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마케팅이 부족한 지역상권에게 자신의 상점을 효과적으로 홍보 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프린트로 출력 되는 쿠폰은 단순한 광고가 아닌 해당 지역에 특화된 다양한 할인쿠폰형식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즉각적인 구매촉진을 기대할 수 있는 것.

 새롭게 무료 프린팅 서비스를 선보인 ‘디스코’(DISCO)는 4: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서울시 청년창업 프로젝트'에 선정돼 서울시의 지원을 받으며 지난 1년간 서비스를 준비해 왔다.

 지난해 11월 고용노동부 주관 소셜벤처경연대회에서 우수상 및 특별상을 수상하고, 서울시 청년창업프로젝트 우수창업자로 선정된 바 있다. 이 밖에 각종 공모전 수상과 특허출원 등으로 이미 서비스의 참신성 및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디스코의 김진우 대표는 “이번 무료 프린팅 서비스를 시작으로 20대들의 일상에서 소소하게 지출되고 있는 비용들을 절감하거나 20대 삶에 작지만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연이어 준비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했다.

김재창 기자 changs@gamtantimes.com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