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일 명사특강 및 성공학습 오리엔테이션 진행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청소년지도사 학습자들을 위한 ‘청소년지도사 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5월 10일(토) 오전 11시부터 에듀윌 본사 7층 드림교육센터 비전홀에서 열리며, 현재 온라인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이번에 열리는 ‘청소년지도사 전략설명회’는 학점은행제를 통해 청소년지도사 학위 및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학습자들에게 청소년지도사의 전망과 취득전략을 공개하고, 수강계획 맞춤설계로 원활한 학습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 전략설명회는 학점은행제 소개와 명사특강, 1대1 맞춤 학습설계로 구성되어 진행될 진행될 예정이다. 그 밖에 ‘2014년 1학기 장학금 수여식’이 함께 개최된다.

명사특강은 허성욱 전임 교수가 초빙되어 ‘청소년지도사의 전망 및 취득전략’에 대한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청소년지도사란 청소년수련시설이나 청소년상담시설 등 청소년 관련 단체에 소속되어 각종 수련활동이나 문화 및 교류활동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 지도하는 역할을 맡는 전문가다.

최근 급격한 사회변화에 따라 청소년 문제가 갈수록 심각해 지고 있어 청소년지도사에 대한 일자리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는데 이번 특강을 통해 이와 관련한 알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내게 맞는 수강계획 맞춤설계’의 시간을 마련해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자격증 취득방법 상담과 1대1 맞춤 학습설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참석자들을 위한 경품혜택도 푸짐하다.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과 USB(8G), 1과목 무료수강권 등을 증정한다.

김재창 기자 changs@gamtantimes.com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