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원 대표, 지난 23일 글로벌 강소기업 지정서 수여식 참석

블루버드가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 블루버드의 이장원 대표이사는 지난 23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글로벌 강소기업 지정서 수여식에 참석,인증서를 받았다. 

블루버드는 지난 2011년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사업에 선정된 이후, 해외 시장 개척의 선두주자로 탁월한 수출 성과를 달성한 부분을 인정받아 중소기업청이 선정한 15개사에게만 주어지는 글로벌 강소기업 지정서를 수여받게 되었다.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사업은, 포장 및 제품 디자인, 해외 진출 전략 컨설팅, 온라인 수출 및 해외 전시회 참가 등 수출에 필요한 해외 마케팅을 다각적으로 지원해주는 종합 지원 사업이다. 

블루버드는 2014년에도 지원을 받게 되어 수출 가속화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을 뿐 아니라, 2012년 월드클래스300 기업, 2013년 글로벌 전문 후보기업 및 세계일류상품 선정 등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출주도형 강소기업으로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주식회사 블루버드는 자동인식 및 결제 단말기, 태블릿 PC 등 기업용 모바일 기기 전 분야 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제조사로, 모바일 컴퓨팅과 결제분야 사업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전 세계 유일한 기업이다.

김재창 기자 changs@gamtantimes.com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