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문현답 >
▶ 사람들은 옷을 왜 입을까요?
▷ 저도 그게 불만입니다.
▶ 지금 고1인데요.지금 보면 담배피고 술많이 먹고 여자랑 맨날 노는 양아치들은 커서 모가 되나요?
▷  고2
▶ 여친에게 가슴사이즈가 얼마냐고 물어봤더니 B라고 하던데 근데 B가 큰건 아니잖아요. 근데 만져보면 크거든요. 봐도 그렇고 어떻게 된거죠?
▷ 나도 만져 봐야 알 것 같은데.
▶ 원빈이랑 저랑 물에 빠졌어요. 근데 수많은 사람들이 저를 구했어요. 왠지 알아요?
▷ 물이 썩어서 원빈이 죽을까봐.
▶ 올해중학생이되는데..중학교가면 초등학교랑 틀린게 뭐가 있을까요?
▷ 초딩을 욕할수 있습니다.

< 남자의 운명 >
1. 남자가 결혼 후에 돈을 잘 못번다고 치자. 그럼 난리가 난다. 능력도 안되면서 결혼했다고 무능력하다고, 이혼하라고….
2. 남자가 결혼 후에 돈을 잘번다고 치자. 그럼 또 난리가 난다. 돈만 잘 벌어다 주면 다냐고 집에 일찍 좀 들어오면 좋겠다고….
3. 남자가 결혼 후에 돈도 잘 벌고, 집에도 일찍 들어간다고 치자. 그럼 또 난리가 난다. 돈 잘 벌고, 집에 일찍 오면 다냐고 부부생활에 문제가 있다고….
4. 남자가 결혼 후에 돈도 잘 벌고, 집에도 일찍 들어오고, 부부생활도 잘한다고 치자. 그럼 또 난리가 난다. 돈 잘 벌고, 집에 일찍 오고, 부부생활 잘하면 다냐고… 가사분담 좀 하라고….
5. 남자가 결혼 후에 돈도 잘벌고, 집에도 일찍 들어오고 부부생활도 잘하고, 가사분담도 잘한다 치자. 그럼 또 난리가 난다. 그게 다냐고… 육아는 왜 혼자하냐고… 애는 나혼자 낳았냐고.
6. 남자가 결혼 후에 돈도 잘벌고, 집에도 일찍 들어오고. 부부생활도 잘하고, 가사분담도 잘하고. 육아도 충실히 한다 치자. 그럼 또 난리가 난다. 돈 잘벌고, 집에도 일찍 들어오고, 부부생활도 잘하고. 가사분담 잘하고, 육아도 충실하게 하면… 그럼 또 난리가 난다. 나한테 관심 좀 가지라고…. 우울증 걸린다고.
7. 남자가 결혼 후에 돈도 잘벌고,
집에도 일찍 들어오고, 부부생활도 잘하고, 가사분담도 잘하고, 육아도 충실하고, 아내한테 관심을 가진다 치자. 그럼 또 난리가 난다. 돈 잘벌고, 집에도 일찍 들어오고 부부생활도 잘하고, 가사분담도 잘하고, 육아도 충실하고, 아내한테 관심을 가져도… 시댁 식구들 때문에 살기 싫다고….
이론? 닝기리~~~~~~~~~~~~~~~

< 과격할매 >
할머니가 길을 가다가 맨홀에 빠졌다. 마침 지나가던 한 아저씨가 할머니를 발견하고 물었다.
아저씨 : “ 할머니, 괜찮으세요?”
할머니 : “ 안 괜찮으니까 꺼내줘.”
아저씨 : “ 뭐라고요?”
할머니 : “ 꺼내달라고~!”
아저씨 : “ 뭐라고요? 안들려요!”
할머니 : “ 에휴… 그냥 가! 새꺄!”
할머니의 과격함에 그 아저씨가 머쓱해 하며 지나간 후, 한 학생이 맨홀 옆을 지나다가 할머니의 목소리를 들었다.
학생 : “ 할머니, 뭐라고요?”
할머니 :“ 꺼내줘~!”
학생 : “ 뭐라고요? 안 들려요!”
할머니 : “ 야! 너 아까 그 새끼지!”

< 머니파워 >
한 노인이 아내의 집요한 설득에 못 이겨 교회를 나오게 되었다. 교회에 나온 첫날 목사의 설교에 감동되어 노인은 믿음이 생기게 되었다. 예배가 끝나고 노인은 목사를 찾아갔다.
“목사 양반, 그 빌어먹을 설교 졸라 좋았수.”
그러자 목사가 대답했다.
“감사합니다. 그러나 성스러운 예배당에서 저속한 말씀은 삼가해주십시오.”
“미안허우. 근데 난 버릇이 되놔서. 그놈의 설교를 듣고 내가 뿅갔단 말이유.”
“하지만 교회에선 말씀을 가려서 해주셔야 됩니다.”
그러자 노인은 손에 쥔 봉투를 내보이며 말했다. “이런 제길. 이거 헌금 500만원인데, 이렇게 나오면 그냥 가져가야 되겠구만!.” 목사가 대답했다.
“이런 빌어먹을, 형씨, 방!선슈끼리~~~~ㅋㅋ 꺼낸걸 뭘 도로 가져가, 걍 두고 가셔?“

< 화장실에서 파악되는 남자성격 >
- 초라한 남자 : 옆에서 소변 보는 사람을 힐끔힐끔 보면서 소변보는 사람
- 어린애 같은 남자 : 소변 줄기를 변기의 아래, 위, 좌, 우로 휘두르며 열심히 파리나 모기를 맞히려는 사람
- 스포츠형 남자 : 변기 1~2m 후방에서 소변을 보아 변기에 정확히 맞히려는 남자
- 꽃가게 점원형 남자 : 모든 변기를 돌아가면서 조금씩 소변 보는 남자
- 치밀한 남자 : 대변 마려울 때까지 참았다가 두 가지를 한꺼 번에 해결하려는 사람
- 여우같은 남자 : 소변 보면서 조용히 방귀를 뀌고는 아무일 없다는 듯 가버리는 사람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