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귀환, 대학로 최고의 코미디 마술가게가 화려하게 컴백
2003년-2008년 두레홀 객석 점유율 120%!! 9번의 앵콜공연 대 흥행 기록!!! 100 만 관객 돌파의 왁지지컬 한바탕 속시원한 연극, 사회의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 주며, 대학로 흥행 돌풍을 일으킨 마술가게! 세태를 풍자하는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다양한 구성으로 웃음과 감동을 한꺼번에 경험할 수 있는, 바로 우리들의 이야기!!

스타 제조의 산실 마술가게  
1992년 초연 이후 유오성, 안석환, 이얼, 이건주, 강래연, 김여진 등 스타들이 거쳐간 코미디연극의 초절정 진수!

더욱 강력해진 멤버들로 다시 돌아 오다 
2014년, 마술가게의 캐스팅! 이보다 더 화려할 순 없다. 동아연극상 남우주연상에 빛나는 연극계 최고의 연기파 배우 류태호, 98년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 수상의 유연수, 이미 보잉보잉, 마술가게를 모두 경험한 베테랑 배우 임대일, sbs웃찾사의 히로인, 그러나 이제는 완전한 연기파 배우로 거듭난 김늘메, 대학로의 떠오르는 신성 김주일,매력적인 탤런트 강민석을 비롯하여 대학로 최고의 멀티 남, 녀들, 그 이름만으로도 설렌다.

100만 관객이 확인한 마술가게의 매력은?                   
1. 초절정 절도 전문가와 신입 도둑, 그들이 도둑이 되어야 하는 기막힌 이유? - 세태를 풍자하는 탄탄한 스토리가 말해주는 것은 바로 지금 우리들의 이야기!!
2. 골 때리는 마네킹, 못 말리는 마네킹 - 멀티배역의 진수를 맛본다. 그녀들의변신의 한게는 어디까지인가?  
3. 도둑들과 마네킹들이 벌이는 다양한 놀이 한마당!! - 다양한 춤, 노래, 쇼. 한 편의 연극에서 모두 감상 할 수 있다! 재미 백배! 감동 백배! 종합선물세트 같은 한편의 공연!
4. 잠시도 지루할 틈이 없는 이상범 작가의 완벽함 - 배우들의 거침없는 입담,객석을 넘나들며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에드립 등, 웃다가 웃다가 탈나도 절대 책임 못져용~!
5. 시원한 웃음 뒤에 감쳐진 가슴 찡한 반전!! 그 결말은 예측할 수 없다!
 
이들은 왜 옷을 벗어 버릴까?                         
의상. 우리가 걸치고 있는 의상은 껍데기에 불과 하다? 옷에 의해서 사람값이 책정 되는 이 현실이 너무 싫다?  옷이 그 사람의 가치를 대신 할 순 없다? 세상이 만들어낸 껍데기를 부정하고, 옷의 의미를 부정하고, 자유롭게 한번 벗고 살아 가 볼까?  마술가게의 배우들은 원시인 처럼 자유를 만끽하게 위해 걸치고 있는 옷을 다 벗어 던졌다!?

 손남목연출 작품 - 이젠 브랜드다                            
단 한 번도 흥행을 실패하지 않은 관객의 마음을 읽을 줄 아는 연출가 손남목은 고정 관객을 몰고 다니는 몇 안 되는 연출가중 한 명이다. 그동안 이태란의 리타길들이기, 뮤지컬 송산야화, 뉴보잉보잉, 옥수동에서면압구정동이보인다. 뮤지컬 가스펠, 담배가게아가씨 등의 작품에서 보듯 재미와 감동을 적절히 배분하여 관객들과 직접소통 하고 배우들에겐 진실된 연기를 집요하게 요구하는 연출가로 인정받은 연출가이다.

조정예 기자 yea7070@sgamtantimes.com


◎ 공연명 : 코미디의제왕 - 마술가게
◎ 공연날짜 : 2014년 7월 12일 - 2014년 12월 31일
◎ 공연시간 : 화,수,목-5시30분,금요일 5시30분,8시 / 토,일,공휴일 - 4시30분,7시(월요일 쉼)
◎ 공연장소 : 더굿씨어터<대학로 혜화역 1번 출구 100m>
◎ 관람료 : vip석-50,000원 , R석-30,000원
◎ 공연예약및문의 : 02-744-5979
◎ 제작 : 극단두레
◎ 작 : 이상범
◎ 연출 : 손남목

저작권자 © 감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