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여자들에게 자주 나타나는 병 >
1. 동안병: 화장도 안 하고 안 꾸미고 옷도 중딩처럼 입으면서 본인이 모태 동안인 줄 아는 병(안 꾸미면 보통 다 어려 보임. 고3을 보라. 민낯. 똥그리 안경. 머리띠. 힘들어 보이는 얼굴).

2. 백인병: 본인이 완전 백인처럼 하얗다고 생각하는 병. ex)“난 너무 하얘서 이런 옷은 안 받아 ㅠㅠ 어떡하지?”

3. 도화살병: 실제론 본인이 여지를 주면서 자기는 도화살이 넘쳐서 남자가 많이 꼬인다고 생각하는 병.

4. 외국인병: 여행, 단기 어학연수 등 짧은 기간 체류했는데 현지인이 된 것 같은 기분! ex)아∼ 요맘때쯤의 밴쿠버 정말 좋죠∼ 아 그 레스토랑 즐겨 가던 곳인데∼ 휴…어느 거리 모퉁이 타코가게 그 맛이 정말 그립네요.

5. 아이라인병: 내가 그린 아이라인 눈꼬리까지가 진짜 내 눈이라고 생각하는 병.

6. 뽕병: 뽕 합친 사이즈의 가슴을 자기 진짜 가슴이라고 믿는 병(자매품 : 힐병 - 힐신은 키가 진짜 내 키라고 믿는 병).

7. 도플갱어병: 연예인 A 닮았단 소리 들으면 그 이후로 “요즘 A가 제일 예쁘더라” 고 전도하거나 과도하게 A처럼 스타일링, 행동하고 다니는 병.

8. 자랑병: 자신을 깎아내리는 척하지만 사실은 자랑하려고 안달 난 병. ex)초미니 스커트 입고 와서 “난 하비라서 고민이야 ㅠㅠ”

9. 피터팬병(언니병 : 언제까지 본인은 스무 살일 줄 알고 눈치 없이 언니 거리며 연장자의 심기를 박박 긁는 병 ex)“언니들∼여자는 정말 25세 넘으면 훅 가나요?”(쭉 연장됨. 서른 넘으면∼ 마흔 넘으면∼)

10. 시녀병: 지위나 권력이 있어 보이는 사람에게 들러붙어서 무한 실드를 쳐주는 애잔한 병.

11. 4차원병: 아무도 4차원이라고 말 안했는데 본인이 나서서 본인이 4차원이라 하는 병 “전 잘 모르겠는데요∼ 남들이 다 저보고 4차원이래요∼ (이상한 짓 한번 하고) 왜 그러는지 도통 모르겠어요∼.”

12. 남친일심동체병: 남친 스펙이 곧 내 스펙인줄 아는 병 ex)“남친이 군법무관인데…처신을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구랴.”

13. 백치병: 알면서도 모르는 척하는 병 ex) “165㎝에 47㎏인데 뚱뚱한 거야? 살 얼마나 빼야 하지?”

< 백만번 째 고객 >
어느 할머니가 아침 일찍 백화점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 팡파르가 울리며 폭죽이 터졌다.
깜짝 놀라 영문을 몰라 하는데 백화점 사장과 직원들이 우르르 몰려왔다.
“할머님! 축하드립니다. 저희 백화점의 100만 번째 고객님이십니다. 축하금 100만 원을 드리겠습니다.”
할머니는 엉겁결에 봉투를 받았는데 백화점 사장이 할머니에게 물었다.
“근데, 할머니 뭘 사러 오셨나요?”
할머니 왈
“응! 이 물건 무르러 왔어 새꺄!….”

< 삼순이의 수다 >
어떤 아지매가 친구와 전화 수다를 떨고 있었다. 그런데 옆에 남편이 자꾸만 아내를 집적거리기 시작했다. 이에 참다못한 아지매는 전화 중인 친구에게 말했다.
“얘~ 미안한데 끊어야겠다. 우리 남편이 자꾸 나를 건드리네. 호호. 많이 급한가 봐!”
“좋겠다. 지지배. 그래~ 좋은 시간 보내라. 그럼, 내일 전화해.”
그러자, 아내가 대답하길….
“아니야~ 무슨 내일까지 가냐? 3분 후에 다시 전화할게. 기다려~.”

< 좋은소식과 나쁜소식 >
어떤 형사가 유력한 범인으로 추정되는 사람을 찾아 갔는데,
형사: 당신에게 좋은소식과 나쁜 소식을 전해주러 왔소!
범인: 나쁜소식이란게 뭡니까?
형사: 현장에서 발견된 혈흔이 당신 피와 일치하다는 국과수 감식결과 입니다. 체포영장입니다.
범인: 그럼 좋은 소식은 뭡니까?
형사: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당치는 정상이라 합니다.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 >
첫번째가 내 생각을 남의 머리에 넣는 일이고 두번째가 남의 돈을 내 주머니에 넣는 일이다.
첫번째 일을 하는 사람을 선생님이라 부르고, 두번째 일을 하는 사람을 사장님이라 부른다.
그리고 이 어려운 두 가지 일을 한방에 다하는 사람을 ‘마누라’라고 부른다.
그러므로 선생님에게 대드는 것은 배우기 싫은 것이고, 사장님에게 대드는 것은 돈벌기 싫은 것이고
마누라에게 대드는 것은.....
살기 싫은 것이다...ㅎㅎ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