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머리 마빡 때리기>
친구들과 커피를 마시러 커피숍에 들어갔는데 한쪽 구석 테이블에 머리가 홀라당 벗겨진 대머리가 여자랑 앉아 있는게 보였다.
그런데 그 여자의 미모가 장난 아니게 예뻐서 왠지 모를 질투심에 한 친구가 장난삼아 시작된 일.
“야! 누가 가서 저 대머리 마빡한번 때리고 오면 그사람은 커피값 면제하자”
“그래? 내가 하지!”
규니가 별안간 벌떡 일어나더니 그 대머리 커플에게로 걸아갔다. 그리고 “찰싹~”
대머리의 이마를 손바닥으로 한대 갈기면서 “야! 두식아, 오랫만이다” 하며 반가운척 하자
“저 두식이 아닌데요”하며 얼굴이 붉어지며 황당하다는 듯이 말했다.
“아, 죄송합니다. 제가 친구로 착각했나 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거듭 사과하고 자리로 돌아오자 친구놈들이 정말 할 줄 몰랐다고 하면서 한번 더 때리고 오면 저녁밥도 사겠다고 하는거다. 규니는 잠시 고민하더니 다시 대머리의 테이블로 걸어가 다시 대머리의 이마를 짝~ 소리가 나게 때리고 ..
“얌마! 너 두식이 맞잖아? 나랑 고등학교 때 같은 반이었고”
“지금 뭐하는 겁니까? 전 두식이가 아니라고 했잖아요!“
벌떡 일어서며 대머리가 화를 내었다.
“죄송합니다. 정말 제 친구 두식이하고 똑같이 생기셔서요. 여자분이 계셔서 모르는 척 하는 줄 알았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머리를 조아리며 사과한 후 자리로 돌아왔다. 친구놈들은 배를잡고 뒹굴고 있고... 아무튼 저녁까지 친구놈들한테 얻어먹고 나오는데 앞에서 아까 그 대머리 커플이 걸어오고 있는게 아닌가?
친구놈들,
“야! 너 가서 한번만 더 대머리 때리고 오면 우리가 오늘 코가 삐뚤어지게 술 산다” 하는게 아닌가?
규니는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그 커플에게 다가가 다짜고짜 대머리의 마빡을 힘껏 갈겼다.
그리고
“야, 두식아! 아까 커피숍에서 너하고 진짜 똑같은 놈 만났는데... 너, 쌍둥이냐?“

< 추가 송사리 >
♬ 송사리 5마리가 소풍을 갔어요. 한참을 가다보니 송사리가 갑자기 6마리로 늘어난 거예요. 그래서 화가 난 5마리 송사리들이 행렬에 끼어든 녀석을 보고 “넌 뭐냐?”고 물었죠.
그러자 그 송사리가 다소곳이 말했어요....
“나는 꼽사리 야~”

< 과학문제 하나 >
남녀 혼탕에 남자만 10명이 들어와 있었다. 탕 안의 물은 넘치지 않았다.
그런데, 잠시 후 뚱뚱한 남자 한 명이 나가고, 그 남자보다 훨씬 날씬한 글래머 여성 1명이 탕 안으로 들어왔다.
그러자 잠시 후, 탕 안의 물이 계속해서 넘쳐 흘렀다. 그 이유는? 뭘까요~~

< 여러가지 방법 >
세 친구가 고개를 넘다가 중턱에 있는 나무 그늘에서 쉬고 있었다.
그때 여자들의 목소리가 들려와 둘러보니 고개 밑 계곡에서 처녀들이 목욕을 하고 있었다.
이를 보고 키가 큰 놈이 말했다.
“우와! 저 여자들과 함께 목욕을 하면 얼마나 좋을까?”
“멍청아, 남자가 가까이 가면 도망가지 그대로 있을 여자가 어디있냐?”
“내가 성공하면 오늘 밤 술을 사겠나?”
“허허, 그리하지.”
털보 놈은 신발과 바지를 벗고 막대기 하나를 지팡이 삼아 여자들이 있는 계곡 쪽으로 더듬거리며 갔다.
그러고는 언덕이 가파른 곳에서 넘어지는 시늉을 하고는 물에 빠져 허우적거렸다.
여자들이 보니 장님이 물에 빠져 위험한지라 모두 달려가서 팔다리를 하나씩 들고 둑에 옮겨 눕혔다.
그러고는 젖은 옷을 모두 벗겨 물을 짜서 다시 입히고, 지팡이까지 손에 들려주며 말했다.
“장님 아저씨! 조심해서 가세요!!”

< 패주고 싶은 남자 유형 >
▲ 예쁜 여자가 택시를 뒤에서 기다리는 것을 보면, 먼저 타라고 양보하고 내가 차례가 돼, 택시를 타려고 하면 급해서 그런다고 양보 좀 해달라고 말할 때.
▲ 예쁜 여자가 차를 타고 가다 끼어들면, 수신호까지 하며 양보하면서 내가 끼어들기 딱 한 번 했을 땐, 차선 바꿔가며 따라와서 클랙슨 빵빵대며 욕할 때.
▲ 예쁜 여자가 배꼽티 입으면, 섹시하다고 하고 내가 배꼽티 입으면, 뱃살 좀 빼라고 말할 때.
▲ 예쁜 여자가 미니스커트를 입으면, 거리에 활기가 넘친다고 하고 내가 미니스커트를 입으면, 이런 풍기 문란한 여자 안 잡아가고 경찰은 뭐하냐고 말할 때.
▲ 예쁜 여자가 화장하고 귀걸이 목걸이하고 가는 거 보면, 세련됐다 하고 내가 화장하고 귀걸이 목걸이하고 가면, 호박이 줄 긋는다고 수박 되냐고 말할 때.
▲ 예쁜 여자가 술에 취해 있으면, 무슨 말 못할 고민이 있을 거라고 하고 내가 술에 취하면, 죽으려고 환장했느냐고 말할 때.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