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가 진행중인 환자들은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전문의와 상담후 증상에 맞는 방법을 선택해 병원 치료를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병원에선 탈모에 대한 검증된 치료법이 몇가지 있다.
두피스케일링은 두피 타입에 맞는 적절한 식물성 용액으로 두피와 모발에 각질과 과다피지, 모공을 막고 있는 죽은 세포와 비듬, 기타 잔여물 등을 제거해 주어 모발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준다. 모발의 영양과 성장, 두피의 호흡과 산소공급, 혈액, 림프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두피모발관리의 시작단계이다. 보통 1주일에 1회씩 하는게 좋다. 지성두피, 건성두피, 초기탈모환자에게 효과적이다.
두피트러블치료는 두피에서 발생하는 비듬이나 염증, 피부염 등 문제성 두피를 개선해 정상두피로 바꾸어 주는 관리이다. 최소한 3개월을 목표로 관리하나 심각할 경우 유지할 수 있는 관리가 필요하다. 일반 지성두피나 건성두피처럼 개선 뿐 아니라 치료목적을 가진 경우 더 기간이 길어지며 트러블환자라면 관리 종료 후라도 재발할 가능성이 많아 유지프로그램이 필요하다. 지루성피부염, 비듬, 민감성 두피, 염증성 두피에 효과적이다.
메조요법은 메조건을 이용해 두피에 직접 영양분을 공급하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모발이 탄력있고 건강하게 자라도록 도와준다. 모발의 성장을 촉진시키는 모낭 성장 인자와 탈모를 원천적으로 방지해 모근 영양성분을 두피 속으로 직접 넣어주기 때문에 확실한 치료효과가 나타난다. 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1주 간격으로 4회 정도 시술을 받은 후 시술간격을 넓혀 가고, 나중에는 유지 시술을 받아야 한다. 진행형 탈모에 효과적이다.
MGS는 마이크로니들이 두피에 침투하면서 발생하는 자연적 상처치유 작용으로 인해 재생하도록 도와주는 치료법이다. MSG는 두피를 손상시키지 않고 자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세포복원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다. 지루성두피, 원형탈모에 효과적이다.
 
엔비클리닉:02-2066-8864
저작권자 © 감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