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이뤄주는 3단계 법칙

 
하마컴퍼니의 첫번째 프로젝트!!
연극<그녀를 믿지 마세요>는 하마컴퍼니의 2013년 초연작으로 뮤지컬 <환상의 커플>, <토이스토리> 와 연극 <그 남자 그 여자>의 연이은 흥행을 이끌어온 이주영 연출과 로맨틱연극최고의제작진이다시뭉쳐만든작품으로기대를모으고있다. 
 
사랑을 이루고 싶은 계절!! 사랑이 이뤄져야만 하는 계절!! 
연애가 어려운 당신을 위해, 사랑의 전문가연극<그녀를 믿지 마세요>가 당신의 사랑을 이루어 줄것이다. 지금 당장! 연극<그녀를 믿지 마세요>와 함께 내사랑을 쟁취해보자! 
 
운명적인 사랑?! 그거 다 만드는 거야~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는 말한다. 운명적인 사랑은 없다고. 하지만 낙심하지 않아도 된다. 개개인의 특성에 따른 맞춤공략법이 있으니. 연애의 달인, 사랑의 전문가 “스틸하트”에 따르면, 사랑에도 공식이 존재한다~ 이 말씀!!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는 귀여운 의뢰인 김준희와 그녀의 이상형 차명석의 사랑을 만들어주는 과정을 통해 진심으로 만들어가는 사랑, 그 아름다운 과정을 보여준다. 어쨌거나 중요한 건, 노력과 용기!! 그녀가 용기 있게 사랑을 쟁취하는 과정을 지켜보자. 나 또한 사랑하고 싶어질 것이다.  
 
 
연애하고 싶은 계절, 사랑스런 로맨틱 연극과 함께~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는 가상의 사랑 흥신소(?)를 배경으로 귀여운 의뢰인 준희가 알콩달콩 사랑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다.
덜렁거리는 성격 탓에 자꾸 실수를 하지만 그 모습조차 사랑스런 주인공 준희를 통해 20-30대 여성 관객들은 마치 자신의 이야기인양 공감하고 웃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준희의 이상형인 차명석을 비롯해 “러브 코치”의 까도남 강태범, 1인 다역으로 팔색조 연기를 선보이는 웃음유발자 고대로까지 멋있는 세 남자가 나온다는 점도 여심을 흔들어 놓기에 충분하다. 또한 준희가 수행하는 작전들을 참고하여, 내 사랑을 갈고 다듬을 수 있다면 일석이조의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연애하고 싶은 계절, 쓸쓸한 가을..
사랑스런 로맨틱 코미디 연극<그녀를 믿지 마세요>가아름다운 사랑으로 물들여 줄것이다. 바로 지금!연극<그녀를 믿지 마세요>와 함께 달콤한 연애를 시작해보자!

조정예 기자 yea7070@naver.com

- 공 연 명 :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
- 기    간 : 2013년 8월 30일(금) ~ OPEN RUN
- 러닝타임 : 약 100분
- 시    간 : 화~금 8시 / 토요일 3시, 6시 / 일요일·공휴일 2시, 5시 (월요일 공연없음) * 12월24일 3시,5시,7시,9시 / 25일 1시,3시,5시,7시,9시 /31일 5시,8시
- 관 람 료 : 일반 30,000원
- 공 연 장 : 대학로 예술공간 유비누리 앱질 전용관
- 제작/기획: 하마컴퍼니
- 기 획 사 :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1-48 빌리지빌딩 3층 / Tel. 02-766-0830
- 예    매 : 인터파크 1588-1555 (interpark.com), 옥션 1566-1369 (auction.co.kr), YES24 1544-6399 (yes24.com)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