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연애세포 소생 프로젝트

영화<작업의 정석>이 무비극으로 부활
뮤지컬<캐치미 이프유캔>연극<옥탑방 고양이>하면 떠오르는 것은? 원작이 소설, 영화 혹은 드라마 였다는 것. 몇 해 전부터 공연계에선 원 소스 멀티 유즈(One source multi sue) 열풍이다. 연극<작업의 정석>도 2005년 개봉한 영화<작업의 정석>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영화<작업의 정석> 개봉 당시 작업의 고수들의 대결 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청순미의 대명사 손예진, 반듯한 이미지 송일국이 작업의 고수로 등장해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관객수도 230만명이 넘어 흥행에 성공했다.

 
2012년 6월 29일에 오픈 된 연극<작업의 정석>은 영화에서 보여진 작업의 기술뿐만 아니라 트렌드에 맞춰 추가된 상황들과 무대라는 제한적인 장소에서 표현의 한계를 뛰어 넘는 장면을 선보인다. 

대국민 연애세포 소생 프로젝트
진정한 연애고수들이 잠들어있는 당신의 연애세포를 깨워 드립니다. 키스데이, 로즈데이, 빼빼로데이! 이게 뭐야!! 하는 우리 대한민국 솔로들에게 바치는 작업의 정석! 연애를 글로 배웠어요 ?! 연애고수들에게 직접 작업을 전수 받을 기회가 왔다.

2005년 송일국, 손예진 주연 영화<작업의 정석>을 무대로 옮긴 연극<작업의 정석>을 통해, 고수들의 밀당의 스킬을 스크린 화면이 아닌 무대를 통해 직접 전수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우리 주변에 흔히 볼 수 있는 친구1 에서부터 상상을 뛰어 넘는 요강도사까지! 다채로운 역할을 선보이는 멀티남녀의 깨알 같은 웃음이 준비 되어 있다. 연극<작업의 정석>은 죽어가는 연애세포를 갖고 있는 솔로들, 초보 연인들, 오래된 연인들에게 있어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연애 지침서가 될 것이다.

아! ‘솔로 오래가면 연애세포 죽는다’ 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제 연극<작업의 정석>을 통해 당신의 죽어가는 연애세포를 깨울 때가 되지 않았는가!

 
SYNOPSIS
작업에 있어서 자신만만한 선수 두 사람이 만났다!
오는 여자 안 막고 가는 여자 안 붙잡는 이 시대의 바람둥이이자 작업고수 서민준, 잘나가는 건축디자이너란 프로페셔널한 직업과 훤칠한 키 매력적인 외모 무엇보다 여성을 사로잡는 마력을 지닌 이 남자. 자신과 똑 같은 부류에 속한 앙큼한 작업 고수녀 한지원을 만나게 된다.

한지원 역시 예쁘장한 외모에 잘빠진 몸매, 무엇보다 몸에 베인듯한 청순 섹시미를 발휘하며 자신의 이익과 재미를 위해 남자들을 어장관리하듯 유혹해내는 고단수 선수녀.

어느 날 지원은 우연을 가장한 듯 민준에게 다가가 민준의 셔츠에 커피를 쏟는다.  다른 남자들 처럼 자신의 미모에 빠져들거라 예상하지만 민준은 차가운 표정으로 세탁비를 요구한다. 당혹스러움 속에 느껴지는 선수의 포스. 민준 역시 지원이 자신에게 작업을 시도 한 것을 눈치 채고 흥미를 느끼게 된다.

서서히 달아 오르는 두 사람의 승부욕.
그 승부욕의 끝은…

조정예 기자 yea7070@naver.com

공 연 명     연극 <작업의 정석>
공연장소     대학로 연극 순위 아트홀1관
공연기간     2012년 6월 29일(금) OPEN RUN
공연시간     평일 3시, 5시, 8시 | 주말 12시, 2시, 4시, 6시, 8시
티켓가격     균일가 30,000
공연문의     ㈜네오 02) 766-7667
공연예매     인터파크 (1544-1555) 
제     작     ㈜네오
원     작     영화 <작업의 정석> (2005) 감독: 오기환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