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일(목) 오후1시부터 한신IT타워 지하 2층 대강당

법무법인 한미(대표변호사 김철기)는 오는 19일(목) 오후1시부터 한신IT타워 지하 2층에 위치한 대강당에서 구로. 가산 디지털 지역에 입점한 기업체를 대상으로 ‘2015 찾아가는 법인회생 설명회’를 개최한다.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경제악화로 인한 기업들의 어려움과 경영상 애로를 해소하기 위해 개최하는 이번행사는 법무법인한미의 김철기 대표변호사와 함께 쉽게 풀어보는 법인회생의 절차, 이점 등을 가지고 토론시간을 갖는다.

기업들이 가지고 있는 애로사항 해소와 경제위기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는 근본적인 대책 등을 논의한다. 또 법인회생의 절차나 법률해석 오인으로 인해 구제받지 못한 기업들의 위기 탈출을 도모하는 자리로 많은 기업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설명회와 더불어 무료상담을 통한 컨설팅도 제시할 예정이다.

법무법인 한미의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경기 침제가 지속됨에 따라 경영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어, 법인회생을 위한 정보를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쉽게 풀어보는 법인회생'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구로.가산디지털 내 법인 경영자 및 개인사업자이면 누구나 참석가능하다.
참석 또는 자세한 사항은 02-733-3956 법무법인 한미에 문의하면 된다.

이환선 기자 wslee1679@gamtantimes.com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