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이뤄주는 3단계 법칙

 
사랑을 이루고 싶은 계절!!
사랑이 이뤄져야만 하는 계절!! 

실수도 많고, 실패도 많았던 과거의 사랑을 돌아볼 때, 사랑에도 리허설이 필요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실제로 “사랑을 이뤄주는 회사가 있으면 어떨까?”라는 발상에서 시작된 이 작품은 귀여운 여자 주인공 “김준희”처럼 상큼하고, 발랄한 작품입니다. 천방지축 사고뭉치지만, 그 실수마저 사랑스런 그녀를 통해 사랑에 푹 빠져있었던 과거 순수했던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해피엔딩의 사랑을 꿈꾸고 있다면, 지금 당장! 당신의 사랑을 주문하세요. 사랑의 전문가 '그녀를 믿지 마세요'가 당신의 사랑을 이뤄줄 것입니다.

연극<그녀를 믿지 마세요>는 하마컴퍼니의 2013년 초연작으로 뮤지컬 '환상의 커플', '토이스토리' 와 연극 '그 남자 그 여자'의 연이은 흥행을 이끌어온 이주영 연출과 로맨틱 연극 최고의 제작진이 다시 뭉쳐 만든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애가 어려운 당신을 위해, 사랑의 전문가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가 당신의 사랑을 이루어 줄 것이다. 지금 당장!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와 함께 내 사랑을 쟁취해보자!

운명적인 사랑?! 그거 다 만드는 거야~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는 말한다. 운명적인 사랑은 없다고. 하지만 낙심하지 않아도 된다. 개개인의 특성에 따른 맞춤공략법이 있으니. 연애의 달인, 사랑의 전문가 “스틸하트”에 따르면, 사랑에도 공식이 존재한다~ 이 말씀!!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는 귀여운 의뢰인 김준희와 그녀의 이상형 차명석의 사랑을 만들어주는 과정을 통해 진심으로 만들어가는 사랑, 그 아름다운 과정을 보여준다. 어쨌거나 중요한 건, 노력과 용기!! 그녀가 용기 있게 사랑을 쟁취하는 과정을 지켜보자. 나 또한 사랑하고 싶어질 것이다. 성공률 100%!! 당신을 위한 연애 프로젝트

조정예기자 7emfkr@naver.com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