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 폴리’ , ‘번개맨’ 을 이을 EBS의 인기작! <지파이터스!> 가 돌아온다

 
우리 아이들의 꿈과 정의를 실현 시켜줄  EBS 여름방학 가족뮤지컬! <지파이터스!>- 볼트캣 슈퍼파워! 로 다시 돌아온다.

경기도 콘텐츠 기업 간 협업을 통해 제작된 애니메이션 ‘지파이터스’
TV 방송 한 달 만에 이미 어린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캐릭터로 손꼽히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지파이터스’2014년 연말 와팝홀에서 초연되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준 그 작품이 2015년 여름방학 새로운 모습으로 신도림 프라임아트홀 찾는다.

정의롭고 용감한 아이라면 누구든지 슈퍼 히어로!
우주최강악당 갈라가스의 계략에 빠진 “지파이터스” 는 힘을 모아 계략을 빠져 나간다.
친구들과의 우정을 소중히 생각하고, 가족을 사랑하며, 용감하고 정의로운 어린이라면 누구나 최고의 영웅이라는 내용은 3~5세 유아들 뿐 아니라 6~10세 어린이들에게 까지 폭넓은 공감과 사랑을 받고 있다.

 
지파이터스-볼트캣, 슈퍼 파워!
우주최강악당 갈라가스는 매번 도시의 영웅 “지파이터스”의 방해로 도시정복에 실패한다. 그러던 차에 어린이들의 스마트폰 중독 현상을 발견하고 그것을 이용하여 부하 프레드릭과 함께 새로운 작전을 세우는데…그것은 스마트폰 중독을 이용한 에너지 흡수계획.

스마트폰 게임에 빠져 있느라 매번 지각을 일삼는 린은 자신의 무기인 볼트캣의 에너지를 빼앗기고 만다.
어느 날 노오란의 긴급 출동명령이 떨어지고 린은 볼트캣이 고장난 사실을 숨긴 채 출동하고 마는데…

조정예 기자 7emfkr@naver.com

공 연 명 : EBS 여름방학 가족뮤지컬 <지파이터스> 볼트캣 슈퍼파워!
공 연 장 : 신도림 프림아트홀
공연일정 : 2015년 7월 1일(수) ~ 2015년 8월 30일(일)
공연시간 : 화~목 11시 14시 16시 / 금,토,일,공휴일 12시 1시9월요일 공연없음)
티켓가격 : VIP석 40,000원 / R석 30,000원
관람연령 : 24개월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50분(인터미션 없음)
출     연 : 린, 무크, 유나, 노오란, 갈라가스, 프레드릭
제     작 : 네오키즈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