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판타지 로맨스

 
이번에 국내 초연되는 뮤지컬 ‘신데렐라’는 2013년 브로드웨이에서 첫 선을 보인 후 토니상, 드라마 데스크상, 외부 비평가협회상 등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브로드웨이 흥행에 힘입어 2016년까지 전미투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뮤지컬 ‘신데렐라’는 마법으로 누더기가 드레스로 바뀌고 호박, 생쥐, 여우가 각각 마차, 말, 마부로 변한다는 동화 속 내용이 무대에서 그대로 실현되는 장면만으로도 관객의 탄성을 자아내는 작품이다.

뮤지컬 ‘신데렐라’의 세련된 의상과 무대 전환은 TV나 영화의 CG에 익숙해져 있는 오늘날의 관객들조차 작품을 보고 눈을 의심할 정도로 놀라며 즐거워하게 된다. 뮤지컬 ‘신데렐라’ 프로듀서, ㈜엠뮤지컬아트 김선미 대표는 ‘신데렐라’에 대해 “모두가 알고 있는 기존 동화 속 신데렐라와는 달리 신선한 캐릭터 설정과 재치있는 스토리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브로드웨이에서 인정 받은 작품성과 감동을 토대로 국내에서도 의상과 무대에 심혈을 기울여 화려하고 신기한 마법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뮤지컬 ‘신데렐라’를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뮤지컬 ‘신데렐라’는 의상뿐만 아니라 신선한 캐릭터 설정과 재치 있게 비틀어 놓은 스토리 또한 눈에 띈다. 신데렐라는 자신이 반한 크리스토퍼에게 적극적으로 유리구두를 남기는 당찬 아가씨이고, 왕자인 크리스토퍼는 자신감 넘치는 동화 속 왕자님이 아니라 자신이 과연 왕이 될 자질이 있는지 의문을 갖는 신중한 청년이다. 또한 신데렐라의 두 의붓언니 중 하나인 가브리엘은 혁명가 장 미쉘과 사랑에 빠져 신데렐라와 비밀을 공유하는 등 우리에게 익숙한 동화의 큰 줄거리에 참신한 설정들이 더해져 작품의 매력이 배가된다.

국내 무대에 작품이 오른다는 소식만으로도 많은 뮤지컬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뮤지컬 ‘신데렐라’의 이번 초연에서는 각양각색의 신데렐라와 크리스토퍼 왕자가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유리구두를 신을 신데렐라 역은 안시하, 서현진, 윤하, 백아연이, 신데렐라와 꿈 같은 사랑에 빠지는 크리스토퍼 왕자 역은 엄기준, 양요섭(BEAST), 산들(B1A4), 켄(VIXX)이 맡는다. 신데렐라의 꿈을 이뤄주는 요정대모 역은 서지영, 홍지민, 신데렐라를 구박하는 의붓어머니 마담 역은 이경미, 신데렐라와 사랑의 비밀을 공유하는 의붓언니 가브리엘 역은 가희, 정단영, 단순하고 솔직한 의붓언니 샬롯 역은 임은영, 크리스토퍼 왕자를 대신해 국정을 돌보는 집정관 세바스찬 역은 김법래, 장대웅, 가브리엘과 사랑에 빠진 혁명가 장 미쉘 역은 박진우, 크리스토퍼의 곁을 지키는 근위관 핑클턴 경 역은 황이건이 맡는다.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의상 체인지와 동화 속의 성을 형상화한 무대, 앙상블의 풍성한 군무 등 볼거리가 가득한 뮤지컬 ‘신데렐라’는 유쾌발랄함은 기본, 사랑스러움까지 탑재한 참신한 캐릭터들의 하모니로 연인부터 가족까지 가벼운 마음으로 유쾌하게 관람할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다. 유리구두를 통해 사랑을 찾아가는 신데렐라와 크리스토퍼 왕자의 환상적인 로맨스를 담은 뮤지컬 ‘신데렐라’는 9월 8일 오후 2시 주요 예매처에서 2차 티켓이 오픈된다.

조정예기자 7emfkr@aver.com

공 연 명:  뮤지컬 ‘신데렐라’
공 연 장:  충무아트홀 대극장
공연일정:  2015년 9월 12일(토) ~ 11월 8일(일)
공연시간:  평일 4시, 8시 / 주말 및 공휴일 3시, 7시
티켓가격:  VIP석 140,000원 / R석 110,000원 / S석 80,000원 / A석 50,000원
예    매:  인터파크(1544-1555), 옥션티켓(1566-1369)
공연문의:  ㈜엠뮤지컬아트(02-764-7857~9), 이엔티아이(1644-5210)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