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가 되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2016년 4월에 치루어지는 총선을 앞두고 <뮤지컬 군수선거> 는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에 충분하다. 무대 위 배우들이 유쾌하게 엮어가는 시골마을의 선거 이야기는 아주 단순하지만, 정말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하게 해 줄 것이고,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태도로 문제를 대처하는 주인공 투이를 통해 다문화 가정의 바람직한 정착의 ‘일례’를 보여준다.

올 겨울, 잠시 잊고 살았던 우리네 이웃의 이야기가 팍팍해진 도시인의 마음에 훈훈함을 되돌려 주길 기대해 본다.

삼도민이 모여 사는 “우리군 사랑리”
평균연령 63세에, 30%가 다문화가정인 소박하고 조용하던 마을이 군수선거로 들썩인다. 그 가운데, 베트남 아내 투이와 함께 이웃들을 돌보며 챙기던 평범한 농부 나훈남도 군수 후보로 출마하게 되는데… 투이와 시어머니와의 갈등! 그리고, 투이의 비밀이 밝혀지며 마을은 발칵 뒤집어 지는데…!

사랑리의 바보천재이며 수려한 외모와 탁월한 노래 솜씨를 가진 ‘득남’역으로 SM엔터테인먼테의 그룹 ‘트랙스’의 멤버 제이가 캐스팅됐다. 제이는 뛰어난 노래실력을 인정 받았으며, 앞서 뮤지컬 ‘삼총사’, ‘싱잉 인더 레인’ 에 출연하여 뮤지컬 활동을 해왔었다. 검증된 실력으로 뮤지컬 <군수선거>에서는 바보 역활로 깊은 연기 실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

역시 득남역으로 캐스팅된 뮤지컬 배우 최동호는 뮤지컬 <화랑>으로 데뷔하여 <온조>, <담배가게 아가씨><노인과 바다>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여러 공연에 참여 하며 탄탄한 실력을 쌓은 그의 연기를 기대해 본다.

소외계층의 슈퍼맨이 되겠다고 결심해 군수가 되기를 꿈꾸는 남자 ‘나훈남’ 역에는 MBC 개그맨 공채인 문용현이 캐스팅 되었다. 문용현은 방송 <논스톱>, <웃찾사>, <느낌표>에 출연한 전적이 있다. 또한 뮤지컬 <김종욱찾기>, <위대한캐츠비>에서도 얼굴을 비추며 다양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초연 때, 관객으로 3번을 관람하며 나훈남 역을 꼭 해보고 싶었다며, 직접 오디션에 지원한 만큼 그의 나훈남 연기는 기대 해 볼 만하다. 

그룹 LPG로 데뷔하여 뮤지컬 <정글라이프>와 <김종욱찾기>, <그남자 그여자> 등에 출연하여 관객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던 한수연이 베트남에서 온 훈남의 든든한 지지자 ‘투이’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이 외에도 뛰어난 역량을 가진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함께 해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다시 한번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군수선거>는 한국인의 정서를 바탕으로 다양한 연령층, 계층과의 소통을 준비 하고 있다. 자세한 할인 내용은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에서 확인 할 수 있고 2015년 12월 4일(금)부터 2016년 1월 31일(일)까지 대학로 동양예술극장 2관에서 공연된다. 


 
공 연 명     뮤지컬 <군수선거>–군수가 되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공연일시   2015년 12월 4일 (금) ~ 2016년 1월 31 (일)
프레스콜   대학로 동양예술극장 2관 / 프레스콜 안내 별첨
공연장소   대학로 동양예술극장 2관
공연시간   화~금 20시 / 토요일 15시, 19시 / 일요일, 15시
티켓가격   R석 50,000원  / S석 30,000원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00분 (인터미션 없음)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ticket.interpark.com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