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맞아 어르신 선물로 적합한 디스크닥터, 허리∙목 견인 의료기기 제품 이벤트

 
디스크용 견인 의료기기 전문회사 창의메디칼이 설 명절을 맞아 허리·목디스크 견인기 제품에 대한 신년맞이 사은이벤트를 28일까지 전개한다.

디스크닥터 허리견인기 룸바트랙 WG30제품과 목견인기 써비트랙 CS300 구매시 5~6만원 상당의 온열 찜질기 ‘핫플러스’ 를 증정한다.

룸바트랙 WG30은 강력한 허리 견인력과 슬림한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으로 추간판탈출증, 요통 등 허리 관련 질환으로 디스크 허리보호대나 척추교정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다.

써비트랙 CS300은 목 디스크 및 목·어깨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으로 목 견인기와 목 보호대 용도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사은품으로 제공될 ‘핫플러스’는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한 온열 찜질기 제품으로 매서운 겨울 추위가 견디기 힘든 중년 이상의 여성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행사를 기획한 창의메디칼은 새해가 되면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판매량이 증가하는데 특히 설 전후 30~40대 고객이 부모님을 위해 당사 제품을 구입하시는 경우가 많다며 퇴행성 디스크로 고생하시는 부모님, 주변 어르신들을 위한 구정선물로 디스크닥터 허리제품과 목제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단순 지지(압박)만 가능한 디스크 허리 보호대, 목 보호대가 주류를 이루던 가정용 의료기기 시장에 최초로 ‘견인 & 지지’의 개념을 도입한 창의메디칼은 대표 브랜드인 디스크닥터로 국내를 비롯해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에서 의료기기 승인 및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현재 30여개 국에 수출하며 세계 의료 시장에서 한국 의료기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한편 음력 설을 앞두고 출시된 ‘누워서도 착용이 가능한 신제품’ 써비트랙 CS500 또한 잦은 목 통증과 경추 디스크로 고생하는 어르신들을 위하여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CS500과 디스크닥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창의메디칼 홈페이지(http://www.diskdr.co.kr) 또는 상담전화(02-454-8272)에서 신년맞이 사은이벤트는 11번가, 지마켓, 옥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감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