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SBS가 직접 발벗고 나섰다!

지난10여년간 개인소속사들은 몇몇 유명인들과 신인개그맨들 위주의 공연으로 관객들에게는 실망감을주고 웃찾사 브랜드 남발로 웃찾사자체의 신뢰성을 잃어왔다. 이러한 잘못된 웃찾사 브랜드의 노출을 막고 대중의 신뢰를 되찾기 위해 SBS가 웃찾사 전용관을 만들고 체계적인 공연시스템을 도입한다.
SBS공식으로 진행되는 웃찾사는 방송 뿐 만아니라 공연장까지 같은 연장선을 그리며 방송=공연 이라는 공식을 목적으로한다.

 
관객평가!관객이 참여하는 공연!
관객을 웃기지않으면 이번 주 방송은 없다! 매주 평일 신코너,업그레이드 된 코너->1차 관객평가!
매주 토요일 ->2차 SBS PD, 고참개그맨, 관객 최종평가->웃찾사 녹화!
관객이 만들고 관객이 평가하게 되는 SBS기획의도에 맞춰 인기를 얻는 코너는 바로 방송으로 만나볼수있다! 당신이 직접 만드는 대한민국 웃음 트랜드!

공연프로그램은 복불복!
현재 방송중인 프로그램을 시간상 불특정 다수로 매회 공연에 참여하게된다! 방송에서 보는 기존코너들도 매일 다른 복불복 시스템으로 만나볼수있으며 방송에서 볼 수없는 신설코너들도 최초로 바로 만나볼수있다, 또한 관객과 함께하는 참여형 코너 투입으로 좀 더 대중에게 다가가는 웃찾사 대학로 공연이 만들어진다!

요일마다 색다른 공연
화,수,금 : 평일쟁탈전 / 목 : 신규 코너전 /
토 : 최종결정전  / 일: 아이디어전

목요일은 특별한 가격!  예비스타들의 공연!
매주 목요일은 웃찾사 방송녹화 관계로 SBS의 예비스타 신인개그맨들의 공연으로 꾸며진다! 요일별 다른 구성의 골라보는 재미가 더 해진 SBS 웃찾사 대학로 공연! 목요일은 신인들의 공연이지만 참신하고 독특한 아이디어로 선배들 못지않은 끼와 웃음을 만나볼수있다!또한 적극적인 관객과의 참여형 공연으로 배우들과 좀더 가깝고 하나가 되는 공연을 즐길수있다. 100% 관객서비스와 저렴한 가격 까지 2배의 즐거움을 가져갈 목요일!

최초! SBS주최+앤플래닛 주관
그간 웃찾사 공연은 개인소속회사들의 중구난방식 공연진행과 웃찾사 브랜드 남발로, 방송에 보여지는 유명연예인들을 보러 공연장을 찾았던 관객들의 큰 실망과 관객신뢰 제로라는 불명예를 앉았다.이를 개선하기 위해서 SBS가 직접 웃찾사 브랜드를 관리운영한다. 앤플래닛은 화려환 경력과 인증된 연출,제작능력으로 SBS에게 공연장 관리운영을 위탁받아 대학로 웃찾사 공연을 주관하며, 오래된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관객의 입장에서 공연관객을 위한 한 층 업그레이드된 관객서비스와 관객만족도를 선보일것이다!

조정예기자 7emfkr@naver.com

날짜 : 2016년 1월 2일~open run
시간 : 화,수,목,금 8시 ,토요일 3시,7시 일요일 2시,5시
장소 : 대학로 SBS 웃찾사 전용관(1번출구 낙산가든 뒷편)
가격 : 평일 20,000원 주말 30,000원(각종 할인 혜택 제공)
예매 : 인터파크,예스24
주최 : SBS
주관 : N플래닛 1588-4446
 

저작권자 © 감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