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식재료로 조리한 신라호텔 ‘더 파크뷰’와 동일한 레시피

- 주중 캐주얼 브런치 뷔페 & 디너 뷔페 …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호텔 브런치 뷔페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구로의 주중 브런치와 주중 디너가 연일 만석으로 인근 직장인과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라스테이 뷔페레스토랑 ‘카페(Cafe)’는 신라호텔 뷔페레스토랑 ‘더 파크뷰(The Parkview)’와 동일한 레시피와 최상의 식재료로 신라호텔 뷔페의 맛을 재현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한 식재료로 조리한 다채로운 요리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신라호텔의 맛을 담은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는 104석 규모의 좌석을 갖추고 있으며, ‘All Day Dining’을 선보인다. 레스토랑 내에는 10명까지 수용 가능한 별도의 프라이빗룸이 있어 소규모 가족모임을 진행하기에도 좋다. 또한 독립적으로 홀을 사용할 수 있어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돌잔치 등 큰 규모의 가족 행사도 진행할 수 있다.

 
캐주얼 브런치 뷔페
주중 점심에는 직장인들의 점심식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브런치 뷔페’를 운영한다. 이미 광화문과 마포, 서대문에서 연일 만석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런치 뷔페와 동일한 컨셉으로 신선한 식재료로 조리한 다채로운 요리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캐주얼 브런치 뷔페’에는 신선한 샐러드와 피자, 파스타, 타코 치킨 등 핫 디쉬와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쌀국수와 와플을 비롯해 디저트, 제철과일 등 최상의 식재료를 사용한 40여 가지의 메뉴로 구성했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샐러드와 디저트류를 비롯해 든든한 한끼 식사를 선호하는 남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볶음밥, 잡채, 커리 라이스 등의 메뉴들로 실속 있게 구성했다.

식사 후에는 신라호텔과 신라스테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코바(COVA) 커피와 함께 여유를 즐길 수도 있다. 캐주얼 브런치 뷔페 가격은 1인 15,000원이다. (10% 세금 포함)

 
디너 뷔페
주중 저녁에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해초 비빔밥, 비빔냉면 등 한식 종류를 비롯해 초밥 종류, 그릴소시지, 감자튀김&치킨윙, 탕수육 등 인기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즉석에서 주방장이 직접 조리해 주는 쌀국수는 신선한 식재료를 고객의 기호에 맞게 선택해 맛볼 수 있는 신라스테이 카페만의 시그니처 코너이다. 주중 디너 뷔페 가격은 1인 19,800원이며, 오픈 기념으로 국내산 생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디너뷔페 운영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이며, 9시 30분부터 11시까지는 라운지 바로 운영한다. 디너 뷔페를 즐긴 후 라운지 바로 운영되는 시간부터는 자리 이동 없이 맥주나 와인, 위스키 등을 추가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회식 장소로 특히 좋은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주말에도 점심과 저녁 모두 운영한다. 주말에는 더욱 더 풍성하고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정식 뷔페로 운영하며, 가격은 점심, 저녁 1인 40,000원이다. (10% 세금 포함)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