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더블 역세권과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직접 수혜 가능

가산디지털단지 인근에 건설중인 오피스텔이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은 무이자 융자 혜택과 계약금 수익률 보장제로 수익형부동산 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은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해 탄탄한 배후수요와 각종 개발호재로 주목 받고 있다. 또 다양한 분양 혜택을 제공해 투자자의 자금 부담도 대폭 줄였다.

무이자 융자 혜택은 물론 입주 시까지 이자 없이 묶이던 계약금에도 연 5% 이율로 수익을 보장하는 계약금 수익률 보장제를 실시한다. 또 기존 법인 계약 시 중도금 대출이 불가능해 일반 계약자와 비교해 다소 불리했던 계약조건을 보완해 중도금 자납 희망자에게 대출이자에 해당하는 금액을 연 5% 금리로 지원한다.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은 서울에서 보기 드문 1억 1천만 원대부터 시작되는 저렴한 분양가와 44.4%(주력 평형 기준)의 높은 전용률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울 서남부 개발호재 ‘특급 입지’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이 위치한 가산디지털단지는 LG전자와 제일모직 등 대기업을 비롯해 IT, 벤처기업 등을 포함해 약 1만 1천여 기업체가 밀집된 고부가가치 첨단지식산업단지다. 또 입점업체 600여 개의 최대 규모 매장 마리오아울렛과 W몰, 현대아울렛 등 아울렛 업체가 밀접한 로데오거리로도 유명하다.  이는 약 16만 명의 풍부한 임대수요로 연결돼 최근 초 저금리시대 확실하고 안전한 투자를 원하는 수요자들에 투자 1순위 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은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대로변에 있다. 가리봉 로데오거리, 서울디지털운동장, 안양천 산책로, 먹거리촌 등 각종 편의시설도 반경 400m 내에 위치한다.

서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등 주요간선도로 접근도 용이하다. 특히 단지 바로 앞 서부간선도로는 오는 2020년까지 지하화 해 일반도로와 공원으로 조성예정이며, 서울시가 추천하는 명품 벚꽃길 중 하나인 안양천 산책로와 깨끗한 안양천공원을 유수지공원과 함께 앞마당처럼 즐길 수 있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노선, 강남의 삼성역 연결 방안 검토
당초 인천 송도를 출발해 서울 청량리까지 이어지는 노선에서 삼성역을 종착역으로 하는 경우, 송도-인천시청-부평-소사-가산디지털단지-신림-사당-교대-강남-양재-선릉을 거쳐 삼성까지 이어진다. 노선이 지나가는 지역 중 금천구에 위치한 가산디지털단지 역은 이미 1․7호선 더블 역세권과 서부간선도로 지하화(2020년 예정)로 교통의 요충지로 자리매김하는 곳이다.

이처럼 가산동이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가운데 오피스텔 공급 부족에 시달리는 가산디지털밸리 내 3단지(제3차 국가산업단지)에서 처음 분양하는 오피스텔인 ‘가산 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은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528(가산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10층, 계약면적 35~73㎡ 총 411실 규모로 건축 중이며 홍보관은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26 에이스하이엔드타워 5차 1층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