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프랑스 라스코 동굴벽화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

- 2016 KBO 리그, 고척스카이돔 야구장 티켓 제시하면 신라스테이 로고 텀블러 제공

IT 산업의 메카 구로에 자리잡은 호텔신라의 8번째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구로가 호텔 인근의 역사 유적지이자 문화공간을 체험할 수 있는 ‘라스코 동굴벽화 광명동굴 展 패키지’를 선보인다.

‘2016 프랑스 라스코 동굴벽화 국제순회 광명동굴전’은 1972년 폐광된 시흥광산을 2011년 광명시에서 매입 후 문화예술체험공간으로 탈바꿈한 광명동굴에서 개최한다.

 
광명동굴은 산업유산으로서 가치와 문화적 가치를 결합, 대한민국 최고 동굴테마파크로 자리잡았다.
이번 전시는 벽화 훼손 등을 우려해 라스코 동굴 인근에 복제 동굴을 조성, 일반인에 개방함으로써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라스코 동굴벽화와 유물 등을 누구나 감상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전시이다.

현재까지 프랑스, 미국, 캐나다, 벨기에, 스위스 등에서 개최했다. 신라스테이 패키지는 통합 티켓으로 라스코 동굴벽화 전시 외에도 빛을 주제로 동굴을 표현한 웜홀광장,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이 펼쳐지는 동굴예술의전당, 친환경 식물공장, 와인동굴 등도 입장이 가능하며 다채로운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광명동굴 통합 티켓 2매, △신라스테이 베어 1개로 구성되어 있다. 판매 기간은 2016년 6월 30일까지이며 가격은 11만원부터이다. (10% 세금 별도)

 
한편, 신라스테이 구로는 오는 6월 30일까지 2016 KBO 리그 야구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구로 패키지 이용 고객 중 고척 스카이돔 야구장을 이용한 고객들에 한하여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시 야구장 티켓을 제시하면 신라스테이 로고의 텀블러를 증정한다. (단, 체크인 일부터 체크아웃 일까지 진행한 경기티켓에 한함)
궁금한 사항 또는 예약문의 는 02-2230-3000, www.shillasta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