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일의 썸머

감독 마크 웹
출연 조셉 고든 레빗, 주이 디샤넬
장르 드라마·로맨스 관람등급 15세

정말 운명의 상대가 있을까? 라는 물음에 명쾌한 답을 주는 영화. 운명을 믿는 순수 청년과 사랑을 믿지 않는 썸머의 반짝 연애를 그렸다.

홀 앤 오츠의 ‘You make my dreams’와 더 스미스의 ‘Please, Please, Please, Let Me Get What I Want’ 등 OST를 감상하는 것도 또 다른 재미. <영화 인셉션>에서 지적인 매력을 보인 배우 조셉 고든 레빗의 순수한 청년 연기가 인상적이다.


 
레전드 오브 타잔

감독 데이빗 예이츠
출연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마고 로비, 사무엘 L. 잭슨
장르 액션 모험 관람등급 12세

돌아온 밀림의 전설, 타잔의 이야기를 그린 밀림 액션 블록버스터. 문명사회에 완벽하게 적응하며 살던 타잔이 밀림 개발 음모를 꾸미는 일당으로부터 사랑하는 아내 제인과 밀림을 지키려고 다시 밀림으로 돌아와 활약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타잔 역할의 알렉산더 스카스가드와 제인 역할 마고 로비의 로맨틱한 러브스토리도 볼거리.

 


 
경계

감독 문정현, 블라디미르 토도로비치, 다니엘 루디 하리얀토
장르 다큐멘터리
관람등급 12세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비롯해 싱가포르, 세르비아 등 세계 전역을 아우르며 사람들의 풍경을 기록한 작품. 종교 국경 인종 빈부 언어의 대립으로 불안한 환경에 놓인 이들의 삶을 아름다운 영상에 녹였다.

자연 풍광을 압도적으로 담아낸 아름다운 영상미와 이주 난민 분단 등 요동치는 현대사의 굴곡을 안고 떠돌 수밖에 없는 이들의 삶을 담담히 그린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