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는 물론 음악적 지능 및 자존감까지 키워주는 클래식 동요 뮤지컬 ‘꿈꾸는 쌩상’이 어린이들을 찾아간다. 꿈꾸는 쌩상은 7월 1일부터 오는 8월 28일까지 신도림 프라임아트홀에서 펼쳐진다. 공연 시간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1시, 2시로 2회 씩 진행된다.

꿈꾸는 쌩상에서는 상상력과 감성이 풍부한 5세 꼬마 주인공 ‘쌩상’, 꿈 속 나라의 흥 부자 당나귀 ‘동키’, 꿈 속 나라의 식신 코끼리 ‘펀트’, 꿈 속 나라의 왕 ‘사자왕’, 꿈 속 나라의 미녀 백조 ‘스완’, 쌩상 방 안에 있는 뻐꾸기 시계의 뻐꾸기 인형 ‘쿠쿠’ 등이 출연한다. 꿈꾸는 쌩상의 배경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무엇이든 가능한 신비의 꿈나라 ‘몽몽토피아’다. 꿈나라에서 신나게 노는 것을 좋아하는 쌩상이 쿠쿠와 만나 몽몽토피아로 출발하면서부터 스토리가 전개된다.

 
꿈꾸는 쌩상은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동물이라는 매개체를 바탕으로 스토리를 구상한 것이 특징이다. 동물들이 지니고 있는 특징을 음악으로 표현하여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것이다. 실제로 꿈꾸는 쌩상에서는 주인공인 ‘쌩상’이 꿈속을 탐험하며 동물들을 처음 만날 때 그 과정을 모두 소리로 표현하고 있다.

어린이들은 꿈꾸는 쌩상 공연을 지켜보며 곧 만나게 될 동물들을 무한대로 상상할 수 있다. 이윽고 동물들이 실제 무대 위로 나타났을 때 부모와 이야기를 나누며 저마다 상상했던 내용들에 대해 이야기해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의 EQ는 물론 음악적 지능 등을 향상시켜 주는 것이다.

공연 관계자는 “꿈꾸는 쌩상은 ‘익숙한 것이 곧 우리 아이의 것’이라는 메인 컨셉 클래식을 쉽고 재미있게 듣도록 하고 소리를 통해 무한한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를 동요처럼 쉽게 따라부르고 함께 움직이며 놀 수 있도록 만든 것도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꿈꾸는 쌩상 온라인 예매 시 7월 27일 수요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문화의 날 특별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함께라면 할 수 있어! 내가 널 도와줄께!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무엇이든 가능한 신비한 꿈나라 몽몽토피아. 꿈나라 식신 코끼리 펀트, 꿈나라 미녀 백조 스완, 흥 많은 당나귀 동키, 악몽담당 터틀맨, 지혜와 용기를 심어주는 몽몽토피아의 왕 사자왕!!

매일밤 꿈나라에서 신나게 노는 것이 가장 행복한 쌩상에게 몽몽토피아의 문지기 쿠쿠가 찾아 온다!! 쿠쿠는 몽몽토피아에 꿈을 만드는 악기가 사라져 더 이상 꿈을 만들 수 없다고 하는데…

쿠쿠의 부탁으로 몽몽토피아로 출발하게 된 쌩상! 그런데, 몽몽토피아로 가는 문이 바로 쌩상의 침대였다니!!! 쿠쿠와 함께 몽몽토피아를 구하기 위해 떠난 쌩상은 악기를 찾지도 못하고 친구들이 꿈의 미로에 갇히는 위기에 처하는데…

과연, 쌩상은 몽몽토피아를 구하고 다시 꿈나라 여행을 이어갈 수 있을까?

조정예 기자 7emfkr@naver.com

 

공연명 : 클래식동요뮤지컬 <꿈꾸는 쌩상>
러닝타임 : 55분
공연기간 : 2016년 7월 1일(금) ~ 8월 28일(일)
공연장 : 신도림프라임아트홀
공연시간 : 화~일, 공휴일 11시, 2시 / 8월 16일, 월요일 공연없음
티켓가격 : VIP석 40,000원 / R석 30,000원
공연문의: 프라임아트홀 02-2111-1146 엔씨컴퍼니 02-6413-3723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