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액션과 유쾌한 코미디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연극 <액션스타 이성용>이 3월 8일(화)부터 오픈런 공연에 돌입했다.

연극 <액션스타 이성용>은 꿈도 목표도 없는 청년백수 ‘이성용’이 우연히 액션스쿨에 다니게 되면서 액션을 통해 자신의 진정한 꿈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으로, 화려한 액션과 유쾌한 코미디를 적재적소에 활용해 연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위태로운 청춘의 삶을 들여다보고 그들의 고민과 아픔을 현실감 있게 표현한 연극 <액션스타 이성용>은 진짜 세상 밖으로 나가 본 적 없던 ‘이성용’이 액션을 계기로 난생 처음 삶에 대한 목표를 갖게 되고, 그로 인해 인간으로서 한 단계씩 성숙해지는 과정을 보여줌으로써, 그 동안 사회가 애써 외면해 왔던 진짜 ‘청춘’들의 고민과 아픔을 대신 위로하고 있다.

정범철 연출은 “초연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덕분에 오픈런 공연을 할 수 있게 된 것 같다. 부족했던 부분들을 수정하고 보완하여 보다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관객들을 찾아가려고 배우, 스텝들 모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액션스타 이성용>에 끊임없는 응원과 격려를 부탁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연극 <액션스타 이성용> 오픈런 공연에는 각자 개성이 뚜렷한 16명의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반오십 백수건달 ‘이성용’역에는 최선일, 유우람, 최진욱 오늘의 액션스타 ‘강두원’역에는 김서언, 심진혁, 오희중 그리고 ‘이성용’의 절친이자 액션배우를 꿈꾸는 ‘장철구’ 역은 정용락, 문장우, 김동규가 캐스팅되었다.

또한 김형섭, 강민석, 최희중이 어제의 액션스타였던 ‘최원표’역으로, 류지훈, 이상민이 오지랖 넓은 의리남 ‘박선배’역으로 출연하며 마지막으로 액션을 잘하는 여배우를 꿈꾸는 ‘소다미’역은 윤미소, 김민경, 이혜인이 맡았다.

한편 연극 <액션스타 이성용>은 대학로 지구인씨어터에서 3월 8일(화)부터 올해 말까지 오픈런 공연을진행 중이다.

조정예기자 7emfkr@naver.com

공연명 연극 <액션스타 이성용>
공연장 대학로 지구인 씨어터
공연기간 2016년 3월 8일(화) ~ OPEN RUN
공연시간 평일 오후 8시 / 토 오후 4시, 7시 /
                 일·공휴일 오후 2시, 5시 (월 쉼)
티켓가격 전석 40,000원
관람연령 만 7세 이상 관람
러닝타임 90분 (인터미션 없음)
공연예매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1661-4975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