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

 
골든캣츠(Golden CATs)가 20~30대 젊은 여성층부터 40~50대 중년 여성층까지 즐길 수 있는 숨필라댄스를 개발했다.

숨필라댄스(Sumphiladance)는 호흡과 필라테스, 그리고 댄스의 장점을 접목시켜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골든캣츠(Golden CATs)가 오랜 연구 끝에 직접 개발한 힐링 운동 프로그램이다.

재활치료로 시작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는 필라테스와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단전호흡의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즉, 신나는 한국 창작음악에서부터 루도비코 에이나우디(Ludovico Einaudi)의 현대음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에 맞춰 연결되는 숨필라댄스(Sumphiladance)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로, 재미와 즐거움을 북돋아 주는 힐링 운동 프로그램인 것이다.

특히 숨필라댄스(Sumphiladance)는 재활운동에 효과적이며, 단전호흡의 스트레스 완화에 가장 큰 도움이 된다. 그리고 많은 직장인들에게 찾아오는 관절염과 무지외반증 개선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하며, 스트레칭을 통한 오십견 예방 및 어깨 통증 완화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이고 있다.

따라서 숨필라댄스(Sumphiladance)는 스트레스로 몸이 긴장되어 목/어깨 통증이 심하거나 코어근육 약화로 허리통증이 발생하며, 골반 또는 관절이 아파 무리한 운동이 힘들고 필라테스의 재활효과를 기대하는 이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현재 골든캣츠(Golden CATs)는 경희대학교, 마포아트센터, 마포문화재단, 이마트 문화센터(가든파이브점, 과천점, 시화점), 홈플러스 문화센터(상봉점, 월드컵점), 스포월드, 정왕3동 주민자치센터, 서울시립지적장애인복지관, 사랑재요양원 등에 전문 강사진을 파견하여 다양한 무용 건강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그리고 노원점, 대치점, 서대문점 등 3곳의 직영점을 갖추고 있으며, 경기/인천, 광역시별 이상으로 직영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