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의원 및 면세점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셀퓨전씨, 고객 편의 위해 공식 온라인 몰 오픈

 
메디컬 뷰티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오는 9월 1일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 동안 병·의원이나 면세점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셀퓨전씨는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했다. 셀퓨전씨는 공식 온라인 몰 오픈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원가입 후 샘플 신청 댓글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셀퓨전씨 베스트셀러 샘플 3종을 증정하고,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셀퓨전씨는 메디컬 시술이나 외부자극으로 손상 받은 피부를 빠르게 정상화 시키고 부작용을 최소화 시켜주는 저자극 메디컬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국 4,000여 개의 병·의원에 입점해 있는 것은 물론 미국, 유럽, 중국 등 42개국에 진출해 전 세계 피부 전문가로부터 효능과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다.

셀퓨전씨 관계자는 "그동안 셀퓨전씨는 전문적인 채널이나 면세점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해 국내외 소비자들의 구매 문의가 많았다"며 "이번 온라인 몰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한 쇼핑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