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한화첨단소재, 해태제과, 신도리코 등 신입직 모집

취업포털 잡코리아 (www.jobkorea.co.kr)가 9월 마지막 주 신입공채를 시작하는 대기업, 공기업 신입 공채 정보를 정리했다.

신세계, 10월 6일 18시까지 하반기 신세계그룹 신입사원 모집
모집부문은 신세계그룹 이마트, 신세계푸드, 신세계사이먼, 신세계TV쇼핑, 신세계L&B, SSG.COM 등 총 12개사 각 부문 신입사원이다.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은 Professional Internship 프로그램 수료 후 진행되는 최종면접을 거쳐 합격하게 된다. 신세계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신세계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잡코리아의 신세계 합격 자기소개서 페이지에는 인문대생이 지원하기 좋은 마케팅, 광고 직무부터 IT, 영업관리, 인사, 기계설계 등의 공대 직무까지 다양한 부문의 서류 전형 합격 자소서가 준비돼 있다. 신세계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은 서류 제출 전 반드시 지난 해 서류 합격자의 자기소개서를 확인하길 권장한다.
 
한화첨단소재는  생산관리, 공무, 환경안전, 재무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
한화첨단소재는 2016년 하반기 Global 신입공채를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생산관리, 공무, 환경안전, 재무 부문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1차 면접, 2차 면접, 신체검사 전형을 거쳐 최종 입사하게 된다. 입사자는 6개월 간 국내 근무 후, 해외법인 중 1곳에 배치돼 6개월간 해외법인 직무연수를 받게 된다. 한화첨단소재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지원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잡코리아 합격 자기소개서 페이지에서는 한화첨단소재 2015년 하반기 신입 서류 전형 합격자의 자소서를 확인할 수 있다. 한화첨단소재 합격 자소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화첨단소재 합격 자기소개서 페이지(http://joburl.kr/k9uX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태제과, 10월 3일까지 각 부문 신입, 경력사원을 채용
모집부문은 회계팀, 구매팀, 홍보팀, 공장 설비팀, 공장 생산지원팀 부문 신입, 경력사원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레포트 발표, 직무적성평가, 산행면접 등으로 구성된 3단계의 면접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해태제과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지원은 해태제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잡코리아 합격 자기소개서 페이지에 따르면 해태제과는 서류전형에서 사회적 이슈에 관한 항목을 추가해 지원자들을 평가하고 있다. 해태제과 합격 자소서 페이지에는 2016년 상반기 신입 서류 전형 합격자의 자소서가 등록되어 있다. 해당 합격자는 사회적 이슈 항목에서 ‘유해물질에 대한 소지자들의 경각심’을 이슈로 꼽았다. 해태제과 합격 자소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태제과 합격자소서 페이지(http://joburl.kr/Woeot)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도리코, 2016년 하반기 정기공채를 진행 중
모집부문은 R&D, MR, DSE, CE, 전산직, 해외영업직, 해외업무직 부문 신입사원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부서장면접, 임원면접,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신도리코 정기공채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인사제도 및 기업문화 확인은 신도리코 기업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사지원은 이메일, 방문, 우편 지원을 통해 가능하다.

잡코리아 합격 자기소개서 페이지에서는 신도리코 서류 전형 합격자의 자소서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신도리코 2016 상반기 신입 서류 전형 합격자는 본인의 자기소개서 ‘성장과정’ 항목에 대해, 큰 주제를 잡고 그와 관련된 이야기를 작성해 합격했다고 밝혔다. 해당 자기소개서는 신도리코 합격자소서 페이지(http://joburl.kr/kticZ)에서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는 취업 선배들의 스펙과 합격 자기소개서를 확인할 수 있는 ‘합격 자기소개서’ 서비스를 제공해 하반기 공채 지원자들을 적극 지원한다.

취업준비생들은 ‘합격 자기소개서’ 서비스 페이지(http://www.jobkorea.co.kr/starter/live/passAssay)에서 원하는 기업을 검색해 합격 스펙과 최신 합격 자기소개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