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지 대륭포스트타워 1차에 위치한 시리얼통신 관련 반도체 및 임베디드 모듈 전문회사 시스템베이스(대표 김명현, www.sysbas.com)는 ‘시스템베이스에게 바란다’ 고객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3년 동안 시스템베이스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한 것. 고객이 평소 시스템베이스에게 바라는 개선점과 요구, 불만사항 등 진솔한 목소리를 여과 없이 듣고 회사업무에 반영하겠다는 뜻이다. 또 고객이 제시한 신제품이나 사업 아이디어에 대해 면밀하고 신중한 검토를 통해 향후 제품 개발과 사업확장에 참고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9월 30일까지 하며,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시스템베이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공지를 참조하여 참가신청서를 작성하고 이를 지정된 메일주소(gdkim@sysbas.com)로 접수하면 된다.
입상자 발표는 10월 12일 시스템베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하며 입상자에게는 상금과 문화상품권 등을 수여한다. 최종 선발된 3인에게는 시스템베이스 김명현 대표와 본인이 제시한 의견에 대해 토론할 수 있는 간담회 자리도 마련한다.
시스템베이스의 김명현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도모하기 위한 행사이다” 라며 “앞으로 시스템베이스에서는 다양한 고객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고객의 소리에 많은 관심을 가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시스템베이스 홈페이지의 팝업창과 뉴스앤 이벤트(News & Events)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은연 기자 boolshim@yahoo.co.kr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