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동 서울디지털1단지 코오롱디지털타워빌란트에 위치한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 MDS테크놀로지(대표 이상헌, www.mdstec.com)는 최근 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유일하게 ‘올해의 파트너상(Distributor of the Year)’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파트너상은 마이크로소프트가 매년 주요 대륙 별로 매출성과 및 기술지원, 업계 기여도 면에서 가장 우수한 파트너를 평가해 수여하는 상이다. MDS테크놀로지는 호주 골드코스트에서 아태지역 파트너사 대상으로 개최된 ‘APJ Windows Embedded Channel & Partner Summit 2010’에서 영예의 수상을 안았다.
MDS테크놀로지 이상헌 대표는 “이번 수상은 윈도우 임베디드 부문에서 비즈니스 성과뿐 아니라 기술지원 및 마케팅 능력을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쾌거”라며 “국내 1위의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에 안주하지 않고 글로벌 IT융합 솔루션 전문 기업을 목표로
양적, 질적 성장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 OEM 임베디드 사업부 구도완 부장은 “MDS테크놀로지는 디지털 사이니지 등 신규 시장에서 뛰어난 신규 고객을 발굴하고 매출성과와 업계 기여도 등 다각적인 면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았다”면서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지역을 대표하여 한국 파트너가 수상하게 되어 개인적으로도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이은연 기자 boolshim@yahoo.co.kr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