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디지털단지기업인연합회(이사장 이호성)는 지난 12월7일 서울 구로구 G밸리컨벤션센터에서 2016년 송년회와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기업인연합회 이호성이사장, 이성 구로구청장, 박용순 구로구의회 의장,이신희구로세무서장, 김기원 서울디지털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 회장을 비롯해 회원 100여명이 참석해시종일관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성 구로구청장은 축사에서 “다사다난한 올해 중소기업을 이끌어 오신 기업인연합회회원사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더 큰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구청장으로서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신희 구로세무서장도 “어려운 경영환경에서도 성실한 납세자로서 역할을 다해주신 기업인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라며 “내년에는 경영환경이 개선돼 중소기업이 번창하길 기원합니다”라고 축사를 했다.

 
이어서 이호성 이사장은 불우이웃돕기성금 1,000만원을 이성 구로구청장에게 전달하고 성금모금에 협조한 지식산업센터 운영위원회에 감사를 표했다.

기업인연합회는 매년 송년행사에서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해  G밸리 인근 소외 계층을 지원하고 있다.
공식행사에 이어 회원들은 덕담을 나누며 즐거운 분위기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