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한국서부발전, 신한아이타스 등 신입직 모집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2월 넷째 주 신입공채를 시작하는 대기업, 공기업 신입 공채 정보를 정리해 소개 했다.

이랜드월드에서 2017년 상반기 신입공채, 전역(예정) 장교 채용을 진행한다.
이랜드월드에서 2017년 상반기 이랜드그룹 전략기획본부 Global ESI 핵심인재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패션, 유통, 외식, 호텔레저, SNC(건설) 부문 전략 기획 및 컨설팅 담당 직원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직무적성검사, 1차 면접, 최종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이랜드월드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3월 20일 10시까지 이랜드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국서부발전은 3월 2일 17시까지 2017년 상반기 채용형 인턴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사무, 기계, 전기, 화학, 통신 부문 채용형 인턴이다. 군필 또는 면제자, 당사 인사관리규정 제10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들은 지원서 접수 후 직무지식 평가(한국사 포함), 직업 기초능력평가/WATT(적부판정), 역량구조화 면접, 신원조회/신체검사 과정을 거쳐 인턴사원으로 최종 합격하게 된다. 선발된 인턴사원들은 약 3개월 간의 인턴근무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한국서부발전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지원은 한국서부발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한국서부발전은 이번 채용을 통해 총 54명의 인턴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신한아이타스에서 2017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신한아이타스는 2월 26일까지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펀드회계, 전산(IT) 부문 대졸 신입사원이다. 자격요건은 2017년 2월 4년제 대학교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등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인적성/실무진면접, 임원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신한아이타스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신한아이타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2017년 채용형 청년인턴을 모집 중이다.
모집부문은 경영분야, 정책분야, 기술분야 청년인턴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청년인턴으로 채용되며 약 2개월 간의 인턴근무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한국인터넷진흥원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입사지원은 3월 2일 14시까지 한국인터넷진흥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한국인터넷 진흥원은 이번 채용에서 총 30명의 청년인턴을 채용할 예정이다.

잡코리아는 신입공채 서비스를 전면 개편해 상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적극 지원한다. 취업준비생들은 신입공채 서비스 페이지(http://www.jobkorea.co.kr/starter/)에서 채용공고 확인부터 철저한 인증 과정을 거친 합격자소서 확인, 취업선배들의 인터뷰, 최종합격후기 확인까지 다양한 공채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감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