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지 우림이비지센터2차에 있는 검색 포털 '폼나고( http://www.pomnago.com )'가 네티즌에게 공개됐다. '폼나고'는 국내 최다 6,000 여 전문 패션몰 등록, 30만 상품 제공, 매일 매일 5,000여 신상품이 업데이트. 패션 상품검색 포털이다. 

네이버의 지식쇼핑, 다음의 쇼핑하우, 옥션의 오픈쇼핑 등 의류 전문 쇼핑몰을 대상으로 한 중개 사이트는 많지만 순수한 검색을 기반으로 한 사이트는 '폼나고'가 유일하다. 폼나고는 색깔과 이미지로 상품을 찾아주는 유사검색 서비스, 가격태그 검색, 색상 검색 등 독자적인 검색기술을 바탕으로 모든 패션몰의 상품을 자동 수집한다.

메뉴는 크게 여성의류, 남성의류, 아동의류로 대별되며 3,000명이 넘는 피팅모델 데이터베이스와 구조화된 스타일 용어 사전, 그리고 주간 쇼핑몰 순위를 제공한다. 스타일난다, 큐니걸스, 트왕, 슈가핀, 푸치 등은 상위권에 랭크된 유명 쇼핑몰이다.

회원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커뮤니티 공간은 리뷰존, 패션UCC, 아나바다, 출석체크, 자유게시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종의 포인트 제도인 '콩'이 쌓이면 실제 의류 상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김준희의 '에바주니', 백지영과 유리의 '아이엠유리', 황혜영의 '아마이', 백보람의 '뽀람' 등 유명한 연예인 쇼핑몰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쁜 사회생활로 인해 무뎌진 패션감각을 폼나고를 통해 한 번에 살릴 수 있게 됐다.

보도자료 이현종 대표
저작권자 © 감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