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지 대륭포스트타워에 위치한 기업전용 메일 솔루션 전문업체 가비아(www.gabia.com 대표 김홍국)는 3일 주요 명함 제작업체와의 공동 마케팅으로 명함제작 지원 이메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비아와 마음커뮤니케이션 등 주요 명함 제작 업체들과 동시에 진행하는 것으로 웹메일 신청 시 무료로 명함을 제작, 지원한다.
가비아측은 주요 명함 제작업체들의 최근 신규 명함 제작 내용을 살펴보면 일반 기업의 90% 가까운 수치가 명함 필수기재란인 이메일란에 기업 이메일 대신 여전히 포털 메일을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가비아는 하이웍스 프리메일 서비스(www.hiworks.co.kr)를 통해 기업전용 이메일 사용 전환을 적극 도울 예정이다.
최근 메일 본문에 광고 내용이 포함되는 포털 메일 사용이 기업 인지도나 전문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기업내부 주요 임직원 이직 시 이들이 사용하던 메일을 통해서 기업 내부 정보가 유출되는 정보보안 문제 등으로 기업전용 이메일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가비아 하이웍스사업팀 이기붕 부장은 "이번 이벤트가 기업들의 전용 메일 사용화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3일부터 4주간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가비아(www.gabia.com)와 하이웍스 사이트(www.hiworks.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은연 기자 boolshim@yahoo.co.kr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