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지 마리오타워에 위치한 전자무역 솔루션업체 매트릭스투비가 국내 ‘TIBCO 서비스 공급자(Service Provider)’ 인증을 획득했다.
TIBCO는 가트너 그룹 평가(Application Integration Vendor 부문) 에서 가장 비전이 있는 EAI 솔루션으로 평가받은 제품이다.
매트릭스투비는 ‘TIBCO 서비스 공급자(Service Provider)’ 사업을 위해 지난 3월부터 관련 전문인력을 대거 영입, 육성하며 본 사업을 준비했으며 엄격한 업체 심사평가를 통해 서비스 공급자로 인증을 받았다.
매트릭스투비는 업계 1위로 자리잡고 있는 전자무역, 통합구매솔루션 프로젝트의 대용량 트랜잭션을 처리하기 위한 EAI제품으로 TIBCO솔루션을 함께 제안함으로써 사업의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TIBCO는 EAI부터 ERP,BPM,BAM,B2B, 포탈에 이르는 모든 비즈니스를 통합하는 솔루션으로 ebXML을 포함한 다양한 업계 B2B 표준을 지원하며, 전세계 2,100여 고객사에 구축된 검증된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다.
국내에는 삼성전자, LG필립스, 하이닉스,알리안츠생명,KT, 신한증권, 한국증권거래소,정보통신부,철도청 등에 구축했다. 지난 3월부터 본 사업을 꾸준히 준비해온  매트릭스투비는 국내 TIBCO ‘TIBCO 서비스 공급자(Service Provider)’중 가장 많은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은연 기자 boolshim@yahoo.co.kr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