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지 SK트윈타워에 위치한 앱솔루트코리아(대표 이태화)는 지난 15일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엔비디아 퍼스트파트너 게인월드(Gainward GTX460) 신제품 발표와 브랜드 런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런칭행사에 참가한 폴 선(Paul Sun) 게인워드 세일즈 디렉터는  “게인워드의 한국시장 공략에 가장 적합한 유통사로 앱솔루트코리아를 선택한 이유는 효과적인 출장 A/S를 고려한 데 있다”며 한국시장에서 특별한 A/S 정책을 무기로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게인워드의 신작 GTX 460 시리즈는 총 4종류 제품이며 메모리 용량에 따라 1G  두 종류와 768M 2종류의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GTX 460 1G GDDR5 GLH 모델은 GPU 클럭 800MHz, 메모리 클럭 4000MHz, 프로세서 클럭이 1600MHz로 설정되어 있어 레퍼런스 제품에 비해 월등한 성능을 보인다. 2볼 베어링의 쿨링팬은 슬리브 방식에 비해 내구성이 높아 오랜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PCB를 덮는 넓은 방열판과 히트파이프는 오버클럭킹 한 제품임에도 안정적인 온도를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앱솔루트코리아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개될 게인워드 GTX460 은 저렴한 가격, 뛰어난 성능, 안정적인 쿨링솔루션, 18.7Cm의 짧은 길이로 그래픽카드 사용 유저들의 구매욕을 충족시킬 가장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앱솔루트코리아는 게인워드 GTX460 제품에 무상2년/유상1년 3년의 사후 서비스를 적용하며 초기에 출시되는 GTX460 제품 구매자에게는 여름 물놀이를 더욱 즐겁게 할 줌렌즈 방수팩을 증정한다.
 
이은연 기자 boolshim@yahoo.co.kr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