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 회원사의 신용관리 및 수출지원 등 경쟁력 강화 적극지원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와 나이스디앤비, 현대아이씨티가 24일(월)  이노비즈협회에서 3자 간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협회 회원사의 신용평가 서비스 지원과 수출지원 서비스(영문 신용평가보고서 등) 그리고 기업정보 검색 기능을 탑재한 인맥관리 솔루션 지원 등을 통해 기업의 신용관리 및 수출 지원 등 경쟁력 강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나이스디앤비는 이노비즈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회원사 전용 기업정보 서비스 제공  ▲회원사의 영문 신용평가보고서 등 수출지원서비스 할인 ▲회원사의 기업평가(신용 및 기술) 할인 ▲회원사의 협력회사 등록용 신용평가, 공공기관 입찰용 신용평가 동시 의뢰시 평가수수료 추가 할인 ▲회원사 전담 콜센터 운영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아이씨티는 이노비즈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비즈큐(명함 기반 인맥관리 솔루션 – 나이스디앤비 기업정보 DB 탑재) 2개월 무상이용권 제공 및 할인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제공 ▲회원사 전담 콜센터 운영 등의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세 기관은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노비즈 전용’ 서비스로 차별화 할 예정이며, 협회 회원사의 혜택을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성명기 이노비즈협회장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협회 회원사들이 국내외 대상 기업 신용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고, 혁신기술을 활용한 비즈니스 인맥관리를 지원하여 수출 및 경쟁력  강화를 적극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