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9일부터 7월 23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 공연

욕망으로 얼룩진 치명적인 사랑
셰익스피어의 대표작이자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 ‘햄릿’
유럽 뮤지컬계의 흥행 신화를 이룩한 뮤지컬 ‘햄릿’의 6년만의 귀환!
넘치는 끼와 젊은 감각이 더해진 더욱 강력한 캐스팅!
2017년 당신이 마주할 최고의 명작 뮤지컬 ‘햄릿’!

역대급 배우들과 연출진으로 똘똘 뭉친 젊은 감각의 뮤지컬 햄릿!
미국의 유명 연출가인 로버트 요한슨, 체코 국민 아티스트 야넥 레덱츠키, 브로드웨이 최고의 안무가 제이미 맥다이넬이 참여한 걸작품 뮤지컬 ‘햄릿’은 원작의 깊이를 살리는 동시에 새로운 매력으로 가득 채운 최강의 조합으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최정상 아이돌과 배테랑 뮤지컬 배우들의 환상 앙상블!
10주년을 맞아 햄릿으로 다시 돌아온 실력파 배우 뮤지컬 영웅의 이지훈!
뮤지컬 체스와 삼총사로 뮤지컬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B1A4의 신우!
몬테크리스토에 이어 또 한번의 뮤지컬에 도전하는 아시아 최정상의 그룹 BtoB 메인 보컬 서은광!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 이정화, 최서연, 민영기, 김준현, 전수미, 안유진, 김승대, 에녹 등 검증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초호화 출연진의 최강 조합이 뮤지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줄거리>
덴마크 국왕이 서거한다. 왕의 동생인 클라우디우스는 왕비와 결혼하고, 덴마크 왕좌를 잇는다.
부왕의 죽음과 어머니의 빠른 재혼으로 인해 우울함에 잠기는 왕자 햄릿.
그는 아버지의 유령을 만나고 복수를 맹세하며 광기에 사로잡힌다.

돌변한 햄릿의 차가운 태도에 상처를 입었던 오필리어는 사랑하는 사람의 손에 아버지를 잃은 극심한 슬픔으로 인해 미쳐버리고 레어티스는 아버지와 여동생의 원수를 갚겠다는 분노로 타오른다.

햄릿의 존재에 위험을 느낀 왕은 레어티스와 결탁하여 햄릿을 검술 시합에 불러 비밀리에 암살하고자 하는데 ...

 

 

저작권자 © 감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