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에 위치한 온라인 게임포탈 전문업체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혜명보육원에 ‘엠게임놀이터 2호점’을 건립했다.
‘신나는 인터넷 놀이터’라는 주제 아래 미래 주역인 꿈나무들에게 희망을 키워주는 놀이공간을 제공하는 ‘엠게임놀이터 건립 프로젝트’는 고객들과 함께하는 자발적인 기부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엠게임의 핵심 사회공헌사업이다.
‘쌩뚱놀이터’ 오픈식은 엠게임 강석천 본부장을 비롯한 엠게임 임직원 20명과 혜명보육원 이무성 원장 외 보육원 직원들과 아동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이번 서울 금천구 혜명보육원내에 완성된 ‘쌩뚱놀이터’는 그네, 시소, 정글짐 등의 체육시설로 구성된 실외놀이터 형태로 건립했다. 엠게임의 웹보드게임 ‘쌩뚱맞고’와 ‘쌩뚱포커’ 게임 고객들이 직접 기부한 후원금 약 1천 500만원이 쓰였다.
엠게임은 놀이터 건립에 대한 게임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서 놀이터 후원금 모금을 위한 게임 이벤트를 시작한지 4일만에 완료했다. 엠게임은 지난 3월 화성시 남부종합사회복지관 내 ‘엠게임놀이터 1호점’을 오픈했다.
엠게임측은 “게임을 만들고 즐기는 사람들이 한마음이 되어 우리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를 완성하게 되어 더욱 기쁘다”며 “특히 엠게임 고객들의 호응에 큰 감동을 느꼈으며 앞으로 고객들이 주신 사랑을 사회 환원활동을 통해서 계속 보답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은연 기자 boolshim@yahoo.co.kr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