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리수미래사랑(대표 김철수, 금천구 가산동 한신IT타워 2차)이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학습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한 영어학습 콘텐츠 ‘영어탐정’은 ‘놀이를 통한 이해와 학습’이라는 (주)아리수미래사랑 콘텐츠 특징이 잘 반영된 또 하나의 교육 콘텐츠다.

온라인 게임을 하면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영어탐정’은 교육 대상인 미취학 아동들과 초등학생 아이들의 특성을 충실하게 반영한 교육 콘텐츠다. (주)아리수미래사랑은 아이들에게 친숙한 온라인 게임 방식을 채택해, 그 연령대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영어 학습에 대한 지속적인 흥미와 자발적인 동기 부여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영어탐정’은 알파벳부터 시작해서 초등 영어 교과용 900여 개의 단어와 각종 어구들, 회화적 표현들까지 체계적으로 마스터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아이들에게 어려운 파닉스(Phonics)를 깊이 있게 다루고 있어서 영어의 특징을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영어탐정’은 한국산업단지공단의 멘토링 지원사업 대상으로 선정, 산산협력 사업의 일환으로 서울교육대학교 국제어학교육원의 이완기 교수가 감수를 진행 중이다. 초등영어교육전문가의 감수를 통해 ‘영어탐정’ 콘텐츠를 미취학 아동들과 초등학교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더 효과적인 영어 학습 콘텐츠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현재 알파벳, 파닉스, 어휘, 읽기, 육아, 노래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연내에 듣기영역 콘텐츠 추가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정리 김형수 기자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