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동 서울디지털1단지 코오롱싸이언스밸리에 위치한 검정고시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검정고시 장학생 장학금 수여식’을 지난 5일 에듀윌 본사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대전 최연소 합격자 박채연양이 2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 받았다. 박채연양은 지난 1회 고입 검정고시 대전 최연소 합격자로 장학금을 받은 데 이어 이번 2회 대입 검정고시에서도 최연소 합격자로 합격해 2회 연속 장학금을 받았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은 기존의 ‘검정고시 장학금 지원 이벤트’에서 에듀윌 과정별 ‘1000만원 장학금 프로젝트’로 전환되어 진행된 업계 최대 규모이다.
박채연양은 “고입과 대입 검정고시에서 모두 최연소로 합격해 2회 연속 장학금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향후 수학학자를 목표로 열심히 수능준비를 해나갈 생각”이라고 말했다. 또 합격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반복학습이라며 몇 번이고 반복학습을 할 수 있었던 동영상 강의가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에듀윌은 2005년 최연소 합격자에서부터 2006년 최고령 합격자, 2007년 경기 수석합격자, 2008년 충남 수석합격자, 2009년 인천 수석합격자에 이르기 까지 6년 연속 우수합격자를 배출해 왔다.
한편, 에듀윌은 2011년 검정고시 1회 시험을 대비해 ‘NEW 스타트반’을 운영하고 있다. 검정고시 전과목 교재와 기출문제집, 기초수학 및 기초영어 강좌, MP3, PMP강의가 특별제공 된다.
 
이은연 기자 boolshim@yahoo.co.kr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