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점·마트, 포장·선별·분류 등 추석연휴 인기 아르바이트 정보 제공

최대 10일의 황금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추석을 맞아 아르바이트 시장에 활발한 채용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다. 실제로 알바몬에 따르면, ‘추석’을 키워드로 하는 아르바이트 모집 공고가 5천 건을 돌파할 정도로 그 열기가 뜨겁다.

이에 알바몬은 양질의 추석 아르바이트 공고 정보를 모아 제공하는 ‘2017 추석알바 채용관’을 오픈해 연휴 기간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구직자들을 적극 지원하고 나섰다.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www.albamon.com)이 ‘2017 추석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2017 추석알바 채용관’은 추석 연휴 기간 구인·구직 수요가 많은 아르바이트 정보를 업종별로 분류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해당 채용관에서는 ▲판촉도우미, ▲유통점·마트, ▲택배·퀵서비스, ▲매장관리·판매, ▲포장·선별·분류 총 5개 업직종의 아르바이트 채용 공고와 추석 연휴 기간 ▲단기알바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은 ‘2017 추석알바 채용관’에 지역, 성별, 연령별 상세 검색 기능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구직자들은 거주지 등 개인 조건에 맞는 맞춤형 아르바이트 채용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알바몬은 추석알바 채용관을 통해 매년 양질의 추석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 중”이라고 말하며 “채용관은 추석 연휴가 끝나는 10월 10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라고 서비스 운영 계획을 밝혔다.

양질의 추석알바 정보와 함께, 아르바이트 구직 전 꼭 알아야 할 필수 정보들도 제공한다. 구직자들은 추석알바 채용관 내에 위치한 ‘알바 전 필수체크!’ 항목에서 알바경험담, 이런알바조심 등 아르바이트 구직 전에 확인해야 하는 필수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2017 추석알바 채용관’은 알바몬앱 또는 알바몬 웹사이트(http://www.albamon.com/list/gi/mon_chuseok_list.asp)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