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 삼각관계 그리고 유령?! 어울리지 않는 세 단어가 만들어 내는 로맨틱 연극!

연극 <찌질하지만 로맨틱하게>는 ‘나’를 짝사랑하는 인물과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은 옛사랑의 유령이 주인공을 두고 삼각관계를 그려내는 로맨틱 코미디 연극이다.

죽어서도 사랑하는 이를 잊지 못하는 유령과 곁에서 지켜보며 주인공이 힘들 때 곁을 지켜주는 짝사랑녀 진사랑, 그리고 모태솔로이자 로맨스 파괴자 지진일. 이렇게 네 명의 인물이 만들어 가는 이야기는 찌질한 그들의 모습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연애에 진심을 다해 대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서로 다른 남녀가 만나 서로를 이해하고 맞춰가며 사랑을 키워나가는 것처럼 자칫 어울리지 않는 것 같은 세 단어가 만들어 내는 로맨틱한 이야기를 연극 <찌질하지만 로맨틱하게>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시놉시스
베스트 프렌드, 짝사랑, 유령.. 그 사이의 삼각관계. 찌질한 그들의 처절한 로맨스. 비가 내리는 수상 펜션에 ‘동연’이 홀로 쓸쓸히 찾아 든다.
사랑하는 연인 ‘겨울’을 하늘로 떠나보내고 시간이 흘렀지만, 그 상처는 여전하고..

‘겨울’과의 추억을 되새기며 ‘동연’은 혼자 있고 싶다. 그러나..‘겨울’과의 추억은 오히려 ‘동연’을 괴롭히고, 갑자기 ‘진일’까지 난입해 한바탕 소동을 일으키며 ‘동연’을 심란하게 한다. 설상가상, ‘동연’을 짝사랑하던 ‘사랑’이 찾아와 마음을 흔들어 놓더니, 첩첩산중, 질투의 화신 ‘설’의 유령까지 나타나 그들 사이를 훼방 놓기 시작하는데..
처절하도록 “찌질한” 그들의 사랑은 과연 “로맨틱”해 질 수 있을까?

 

연출 소개
‘감각 있는 연출가 정세혁’, ‘이미지와 장면 구성에 탁월한 연출가’ 등의 수식어가 붙는 연출가.
기발한 아이디어와 독특한 발상으로 대학로 연극의 대중예술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가 쏟아내고 있는 대학로의 작품들은 그의 강한 포부와 함께 꾸준히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세심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대중에게 전달할 줄 아는 그만의 아름다운 열정이 대학로 소극장의 미래를 대변하고 있다.

조정예 기자 emfkr17@hanmail.net

●일     정  2017.9.15(금) ~OPEN RUN
●공연 시간  화-금 8시 / 토-일 3시, 6시 / 월 공연 없음
●관 람 료   전석 30,000원
●공연 장소  대학로 단막극장
●러닝 타임  90분                
●관람 연령  만 13세 이상 관람가
●프로듀서  조성준
●극작/연출  정세혁
●출     연  이희원, 김해웅, 신명진, 권찬미, 이정춘, 김준수, 방혜림, 정해빈
●제     작  극단 화살표, 팀플레이예술기획㈜
●홍보마케팅  팀플레이예술기획㈜
●문     의  1661-6981

저작권자 © 감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