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장인’, ‘두남자핫도그’, ‘홍크레페아저씨’, ‘KORCAINE’ 등 4곳 업체 참여

알바천국이 시급 1만원에 50만원 상당의 추가 복지혜택을 제공하는 ‘천국의 푸드트럭’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한다.

알바천국은 ‘천국의 푸드트럭’ 아르바이트생을 오는 3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는 천국의 푸드트럭은 총 4곳으로 ▲하와이식 요리 판매점 '하와이장인' ▲핫도그 판매점 '두남자핫도그' ▲크레페 판매점 '홍크레페아저씨' ▲지중해식 요리 판매점 'KORCAINE' 등이다.

모집인원은 푸드트럭 별 각 1명씩 총 4명이며,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2달 간 대학 캠퍼스 내 알바천국 천국의 푸드트럭 간식 행사, 다양한 행사장 등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채용된 아르바이트생에게는 시급 당 1만원을 지급하며, 세부적인 근무 시간과 요일 등은 채용 후 모두 협의 가능하다.

또 월급과 별도로 ▲밥차 등 무료 케이터링 지원 ▲2인 국내여행경비 지원 ▲학원 등 재능 계발비 지원 ▲대만, 일본, 홍콩 중 택1 왕복 여행항공권 지원 등 각 푸드트럭별 복지혜택(50만원 상당)을 추가로 제공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천국의 푸드트럭에 참여한 푸드트럭 사장님 모두 아르바이트를 하는 사람의 가치를 높이고 일의 의미를 전달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며 “푸드트럭 창업을 준비하거나, 특별한 추억과 경험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채용공고 확인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