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성과 포용’ 기반으로 한 전직원의 즐거운 소통 문화 인정받아

 

전자 커넥터 기업인 한국몰렉스가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한 제12회 ‘2018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을 9회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2007년에 처음 제정되어 올해로 12회째 이어지는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경비지니스, 한국경영평가원이 주관하며 산업통상자원부, 고용노동부, 대한상공회의소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서 11개 국내 기업에게 시상이 수여되었다.

‘2018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이 △2017년도 한국대학신문의 리서치 자료, 캠퍼스 잡앤조이가 실시한 일하기 좋은 기업, 인턴하기 좋은 기업 조사 △각 지자체가 수집한 일하기 좋은 기업 자료 △2018년도 1월부터 진행된 각 대학교 리서치 자료를 토대로 외부에서 보는 ‘일하기 좋은 기업’을 우선 선정한 후 제출한 공적 조서를 통해 내부에서 보는 ‘일하기 좋은 기업’ 등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선정한 대한민국 최고의 ‘일하기 좋은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4월 10일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을 수상한 한국몰렉스 이재훈 대표이사는 “한국몰렉스가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에 9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얻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이 공로를 직원들의 헌신과 자부심, 자발적 창의 문화로 돌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재훈 대표이사는 “기업 윤리 및 사회 공헌도, 그리고 원활한 소통 경영을 자랑하는 한국몰렉스는 매해 이러한 시상을 통해 기업의 대외적 위상을 높여 왔다. 늘 초심을 잊지 않고 시상에 부끄럽지 않은 기업이 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