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스키장 알바 채용정보 제공…11월 말 개장 앞두고 전국 스키장 관련 알바생 채용 활발

 

11월 말부터 12월초까지. 전국 스키장 개장을 앞두고 스키강사 등 관련 인력 채용이 한창 진행 중이다. 이에 알바몬은 스키장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운영해 관련업계 및 아르바이트 구직자들의 구인구직을 적극 지원하고 나섰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2018 스키장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알바몬 ‘스키장 알바 채용관’에서는 스키장 관련 각종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국내 주요 스키장을 중심으로 스키 강사부터 장비대여점 아르바이트까지 각종 알바 정보를 제공한다”고 채용관을 설명하며 “겨울 아르바이트의 꽃 스키장 알바에 올해 역시 다수의 알바생이 몰릴 것으로 보인다”고 예상했다.

채용관 카테고리는 강원, 경기, 전북 총 3개 지역으로 구분돼 있다. 이에 더해 성별과 연령 세부조건 설정이 가능해, 스키장 아르바이트 구직을 희망하는 회원 개개인에 맞춘 상세 검색이 가능하다. 현재 알바몬 ‘스키장 알바 채용관’에서는 곤지암리조트, 보광휘닉스파크 등 국내 주요 스키장 채용공고 400여건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알바몬은 전국 스키장 운영 기간에 맞춰 내년 2월까지 채용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